- 신규 해역 탐험하고 새로운 시나리오 즐기고, '베니스의 계약' 업데이트!
-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매일 접속만해도 NP부터 골드 스카우트 티켓 확보돼
- 이벤트 콘텐츠 '보물쟁탈전' 시작, 즐기면서 아이템 챙기고 비키니 항해사까지!
간드로메다(GandromedA)는 오늘(18일), 자사가 국내서비스를 맡고 있는 '대항해시대5 모바일'이 신규 해역 및 시나리오가 포함된 '베니스의 계약'을 업데이트하고,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베니스의 계약'이 업데이트되면서 신규 해역으로 남대서양이 오픈 됐으며, 신규 해도 역시 추가됐다. 또한, 아프리카와 유럽 도시 기항으로 시작되는 두 개의 신규 시나리오가 추가되어 새로운 모험을 즐길 수 있으며, 도감 기능과 교역 명성 최대치 변경 등을 포함한 편의 기능도 개선됐다.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다채롭게 진행된다. 11월 25일까지 매일 접속만 해도 NP, 주얼, 골드 스카우트 티켓 등의 인게임 아이템이 제공되고, 리워드 스카우트 이벤트가 25일까지 계속되어 해당 기간 내 '프리미엄 스카우트 10'을 실시하면 SR 마린체(비키니), 데키 메투(할로윈) 등 특별 항해사를 포함한 6개의 리워드 상품 중 하나를 랜덤하게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콘텐츠 '보물쟁탈전'도 11월 18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보물쟁탈전'의 부제는 '마왕에게 바치는 헌상품'으로, 보물 탐험가인 소니아가 받은 의뢰를 도우면서 진귀한 보물을 찾기 위한 탐험과 발굴에 나서는 시나리오를 즐길 수 있다. 무엇보다 이번 '보물쟁탈전'은 그동안 기간 한정 스카우트에서만 등장했던 SR의 레베카 크론헤임(비키니), 세리나 올리베이라(비키니)를 랭킹과 길드 보상으로 획득이 가능하여 순위 다툼이 치열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대항해시대 모바일'의 서비스 500일을 기념하여 특별 추가 보상까지 챙길 수 있다. 추가 보상으로는 전 서버 누적 수집포인트 랭킹 1위~10위에게는 SR 레베카 크론헤임(비키니) 1장이 지급된다. 수집포인트 10,000점 이상을 달성하면 골드 스카우트 티켓++ 3장이 제공되고, 10,000포인트를 넘긴 인증샷을 이벤트 전용 게시판에 남기면 '한정판 2017 대항해시대5 달력'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
‘대항해시대5 모바일’의 이번 콘텐츠 업데이트 및 기념 이벤트의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d5mobile)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