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2월 11일까지 엑스페리아 XZ 및 XP 구매 고객 전원에게 급속충전기와 투명케이스 증정
- 12월 14일까지 정품 등록 고객 중 10명 추첨해 PlayStation®4 와 PlayStation®VR(PS VR) 추가 증정
- 11월 17일부터 20일까지 부산 센텀시티에서 엑스페리아 체험 행사 진행
소니코리아(대표 모리모토 오사무)는 엑스페리아 XZ(Xperia XZ) 및 엑스페리아 X 퍼포먼스(Xperia X Performance) 스마트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12월 11일까지 급속충전기 UCH12W 및 투명 케이스를 증정하는 겨울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또한, 이번 겨울맞이 이벤트 대상 제품 구매 후 오는 12월 14일까지 소니코리아 고객지원 사이트에서 정품 등록과 이벤트 신청을 완료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PlayStation®4(PS4™)와 PlayStation®VR(PS VR) 을 추가로 선물할 예정이다.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오는 12월 19일 소니스토어 홈페이지(store.sony.co.kr)를 통해 공지된다.
지난 10월 출시된 엑스페리아 XZ는 세계 최초 트리플 이미지 센싱 기술을 탑재해 더욱 강력해진 카메라와 소니 고유의 오디오 기술을 집약한 플래그십 스마트폰이다. 고급스러운 광택을 지닌 ALKALEIDO 메탈 소재를 비롯해 디스플레이와 프레임이 매끈하게 연결되는 루프(Loop Surface) 디자인으로 완성되었으며, 대자연을 모티브로 한 포레스트 블루, 미네랄 블랙, 플래티넘의 독특한 컬러로 주목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또한 엑스페리아 X 퍼포먼스는 빠른 카메라 성능과 압도적인 음질의 오디오, 스마트 배터리 매니지먼트 기술을 탑재한 프리미엄 모델로, 그래파이트 블랙, 라임 골드, 로즈 골드, 화이트의 4가지 고급스러운 컬러에 2.5D 곡면 글래스와 헤어 라인을 살린 메탈 바디 디자인이 특징이다.
두 제품 모두 PS4™와 연동하여 가정 내 어느 곳에서나 엑스페리아 스마트폰으로 PS4™게임을 즐길 수 있는 리모트 플레이 기능을 지원하여 뛰어난 엔터테인먼트 환경을 제공한다.
이번 정품 등록 프로모션 당첨자 선물로 제공되는 소니 PS4™는 더욱 빨라진 CPU 클락 속도 및 업그레이드된 GPU와 함께 하이 다이나믹 레인지(HDR) 영상 기술을 지원하는 최신 플레이스테이션으로, 풍부한 몰입감과 게임 경험을 제공하는 가상 현실 콘솔 게임기인 PlayStation®VR과 최고의 조합을 자랑한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엑스페리아 시리즈 스마트폰은 소니의 철학을 담은 프리미엄 디자인과 함께 고유의 카메라 및 오디오 기술의 집약체로서 많은 유저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는 제품”이라며 “PS4™게임을 비롯한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환경에 최적화되어 있는 만큼 보다 다양한 고객들에게 커다란 만족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현재 소니 엑스페리아 스마트폰 제품은 압구정 소니스토어를 비롯해 전국 주요 백화점 및 소니 대리점 27개점,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8개점 내 소니 매장에서 제품 체험 및 구매가 가능하며, 온라인의 경우 소니스토어 온라인과 SKT 티월드다이렉트, KT올레샵, G마켓 등에서 자세한 정보 확인 및 구매가 가능하다. 구매처 및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소니 엑스페리아 공식 홈페이지(www.sony.co.kr/xperia)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소니코리아는 오는 11월 17일부터 11월 20일까지 부산 센텀시티 중앙광장에서 ‘엑스페리아 XZ 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 방문객들은 엑스페리아 XZ의 오디오 및 카메라 체험존에서 신제품의 다양한 기능을 직접 확인해 볼 수 있으며, 엑스페리아 X 퍼포먼스 제품도 함께 체험해 볼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수험표를 가져온 수험생에게는 기념품(스마트링)이 증정되며, 현장에서는 SNS 인증샷 이벤트 등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