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황폐해진 도시를 부흥시켜라! 이벤트 콘텐츠 '백열투자전: 아즈텍의 부흥' 업데이트
- 11월 8일까지 프리미엄 장비 스카우트 진행 시 할로윈 특별 선박 확보 가능해
- 전서버 최강자를 가리는 제10회 래더지존의 예선전도 11월 1일부터 시작돼
간드로메다(GandromedA)는 오늘(2일), 자사가 국내서비스를 맡고 있는 '대항해시대5 모바일'이 이벤트 콘텐츠 '백열투자전'을 업데이트하고, 제10회 래더지존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백열투자전'의 부제는 '아즈텍의 부흥'으로, 11월 1일부터 8일까지 실시될 예정이다. 유저들은 아즈텍을 정복한 코르테스가 본국에 소환된 사이, 에스파냐와 아즈텍 왕국의 분쟁으로 황폐해진 도시를 다시 부흥시켜 부와 명예를 얻게 되는 시나리오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이번 '백열투자전'의 랭킹과 길드 보상을 통해 '2016 비키니 스카우트'에서 유니크 항해사로 등장한 SR 마린체까지 획득할 수 있으며, 포인트와 아스트랄 로트 보상으로 게임을 즐기기만 해도 SR/R 스킬 트레이너, SR 아이작 뉴턴, 골드 스카우트/장비 티켓 등 인게임 아이템을 푸짐하게 얻을 수 있다.
'백열투자전' 업데이트를 기념한 상점 구입 보너스 혜택도 주어져 '백열투자전'에 사용되는 '고급 모래시계 6개' 상품 구입 시 '실버 스카우트 티켓 3장'을 100% 확보할 수 있다. 또한, 11월 8일까지는 '할로윈 선박 스카우트' 이벤트가 진행되어 프리미엄 장비 스카우트를 진행하면, 일정 확률로 할로윈을 기념한 특별 선박들인 할로우즈 카락, 갤리온, 중카락 설계도를 포함해 가치 7~8의 장비까지 획득할 수 있다.
한편, 11월 1일부터는 '제10회 래더지존'의 예선전이 시작되어 전서버 최강자를 노리는 유저들의 치열한 순위 경쟁이 계속되고 있다. 이번 예선전은 11월 8일까지이며, 11월 8일부터 11일까지 본선전이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래더지존'의 추가 보상이 'SR 존 호킨스(할로윈)'로 결정되면서 순위 경쟁이 더욱 화끈하게 펼쳐질 것으로 기대된다.
‘대항해시대5 모바일’의 이번 '백열투자전'과 '래더지존'의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d5mobile)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