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오픈 8주년' 미루온라인, 레인시즌과 함께하는 기념 이벤트 개최

(주)그레이트풀데이즈의 '미루온라인'에서 ‘2016레인시즌’ 2주차 이벤트가 개최된다.

 

15일 실시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지난 주 이벤트에 이어 돌아오는 장마철을 맞아 장마와 관련된 다양한 아이템과 이벤트, 그리고 새로운 퀘스트를 만나볼 수 있다. 우선 이벤트 2주차에 만날 수 있는 채집 이벤트가 더욱 특별해졌다.

 

장마철에 주위에서 자주볼 수 있는 개구리를 소재로 한 이번 채집 이벤트는, 게임 맵 곳곳에 숨어있는 개구리들을 NPC 피 가니슈가 판매하고 있는 ‘개구리채’로 채집할 수 있다. 주목해야 할 부분은 평소 채집이벤트에서 획득할 수 있는 랜덤아이템상자가 이번 이벤트에는 두 종류로 늘었다는 것이다. 각각의 랜덤이벤 트상자에서는 서로 다른 종류의 이벤트 아이템들을 얻을 수 있어 유저들의 기대를 한층 더 모으고 있다.

 

이벤트 착용아이템 또한 더욱 특별해진다. 지난 주 이벤트에서 귀여운 레인코트들과 ‘뇌신’ , ‘풍신’ 등의 화려한 코스튬이 주목받았다면, 이번 이벤트에서는 소설 ‘소나기’에서 소재를 따온 ‘젖은 셔 츠’ 아이템이 주목받을 것으로 보인다.

 

어렸을 적 소꿉친구와 장마빗속에서 뛰놀던 추억을 다시 꺼내보자는 취지로 판매되는 ‘젖은 셔츠’ 아이템은 NPC 루디에게서 조합 가능하다. 새롭게 진행되는 이벤트퀘스트는 저번 주 퀘스트에서 이어지는 내용으로 진행된다. 장마를 좋아 하는 NPC 샤샤를 방해하는 개구리들을 잡아 처리한다는 내용의 이번 퀘스트는 총 4단계의 진행 형 퀘스트이며, 저번 주 퀘스트가 선행된 상태에서 NPC 샤샤로부터 퀘스트를 받을 수 있다. 


한편 미루온라인은 오픈 8주년을 맞아 ‘미루 8주년 기념 특별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상은 게임에 로그인을 한지 1개월 이상이 지난 모든 유저들로, ‘복귀기념 8주년 패키지’ 아이템과 ‘복귀기념 반 지’, ‘복귀기념 호랑이 인형옷(남/여)’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복귀기념 8주년 패키지’는 내구도가 다 된 아이템을 부활시키는 ‘8주년 리커버 주문서’와 경험치, 물고기 길이증가, 낚시 입질단축 주 문서 등으로 이뤄져있다. 이외에 전체 유저를 대상으로 이벤트 기갂 동안 과거에 존재했지만 현 재는 구할 수 없는 다양한 펫 아이템을 얻을 수 있어 관심을 모을 것으로 보인다.

 

이벤트는 15일 정기점검 이후부터 7월 27일 정기점검 이전까지이며, 이벤트 기간 동안 기존에 진행되었던 20레 벨 이하 유저 대상의 복귀캠페인은 일시적으로 중단된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미루 온라인 홈페이지 (http://www.milu.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