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공박>의 1차 클로즈베타 테스트에서는 각자의 특색 있는 개성이 돋보이는 4명의 캐릭터와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를 펼치게 될 2개의 맵이 공개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또한, 강력하고 통쾌한 공격의 쾌감을 선사하는 ‘필살기’를 비롯하여 흥미진진한 전략적 플레이를 체험할 수 있는 ‘특수능력’등 다채로운 게임 시스템들이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특히, 공박만의 독창적 게임 시스템으로 평가 받는 ‘스폰서 시스템’은 온라인 스포츠 게임으로서 최초 도입된 요소로 벌써부터 많은 게이머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회사측은 밝혔습니다. 유저의 실력에 따라 다양한 유명 스폰서들과 계약을 맺고, 경기를 펼치면서 추가 보상 등의 각종 지원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스폰서 시스템은 한층 리얼하면서도 새로운 스포츠 게임의 매력을 선사할 것으로 전망된다고 하는데요.
이 외에도, 공박은 이번 테스트에 참여하는 많은 초보 테스터들을 위해 기본적인 조작법을 비롯한 다양한 게임 플레이 방식을 안내하는 별도의 튜터리얼 모드를 마련하여 보다 쾌적한 게임 테스트를 지원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한편, <공박>은 5일간의 테스트 기간 동안 999명의 테스터들을 위해 PS3, NDSL, 영화예매권, T머니 카드,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개최한다고 밝혔습니다. 자신과 함께 플레이를 즐기는 팀원 중 유쾌한 방해꾼을 찾아 스크린샷을 올리는 ‘X맨을 찾아라’와 ‘공박 10승에 도전하라’, ‘테스트 후기’ 등의 다채로운 이벤트들은 테스트 기간 동안 더욱 유저들을 즐겁게 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하네요.
☞ <공박>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