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넥스트플로어 첫 퍼블리싱 타이틀 ‘크리스탈하츠’ 두 번째 광고 영상 공개
- 주인공 ‘애밀’과 ‘니뮤’의 용병단 입단을 위한 재치 있는 스토리 구성
- 2일 현재 구글플레이 인기게임 1위…구글 최고 매출 6위 기록
넥스트플로어(대표 김민규)는 2일 DMK팩토리(대표 박동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크리스탈하츠 for Kakao(이하 크리스탈하츠)’의 두 번째 시네마틱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크리스탈하츠의 광고영상은 소년 용병 ‘애밀’과 아기 요정 ‘니뮤’가 용병단 입단테스트를 받기까지의 스토리를 게임 내 다양한 캐릭터를 활용해 재치 있게 담아 냈다.
앞서 공개된 1차 영상에서는 애밀과 니뮤가 용병단 입단 테스트 서류전형에서 탈락 한 뒤 크리스탈하츠 용병단 모집 소식을 접하고 희망을 갖게 되는 내용이 그려졌으며, 이번 영상을 통해 본격적으로 두 주인공이 입단테스트를 받는 모습이 영화 예고편 형식으로 담겼다.
크리스탈하츠의 광고영상은 케이블TV 및 IP TV, 유튜브 등을 통해 만날 수 있다.
한편 사전 예약자 87만 명을 기록하며 동화 같은 그래픽과 다양한 전략전투 등 뛰어난 게임성을 인정 받은 ‘크리스탈하츠’는 지난 23일 정식 출시 이후 현재 구글플레이 기준 인기게임 1위, 최고 매출 6위에 안착하며 인기리에 서비스되고 있다.
크리스탈하츠for Kakao의 게임정보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크리스탈하츠’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crystalheart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