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웹전략 '대황제' 최고 레벨 확장 및 천부 시스템 등 추가

- 기존 70레벨에서 80레벨로 만렙 확장하며 업데이트

- 만렙 전용 상점 ‘경력상점’ 오픈, 경력으로 아이템 구매

- 장수 능력치 상승시킬 수 있는 ‘천부 시스템’ 추가

 

최근 게임해설가 '김캐리'에 이어 신인 걸그룹 '유니콘'이 모델로 합류, 탄탄한 홍보 라인업을 갖춘 웹전략 1위 <대황제>의 만렙이 드디어 풀렸다.

 

(주)팡게임(대표 지헌민)은 삼국지를 소재로 한 웹전략 <대황제>의 최고레벨을 80레벨로 확장하고 전용상점인 '경력상점'을 오픈 하는 등 <대황제>의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의 가장 핵심은 만렙 확장으로, 기존 70레벨에서 80레벨로 최고 레벨이 확장되면서 기존 고레벨 유저들의 숨통이 트이게 됐다. 더불어 80레벨이 되면 70레벨 이후 경험치 대신 쌓였던 경력포인트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경력상점'도 오픈 된다.

 

이어 70레벨부터 사용 가능한 ‘천부 시스템’이 추가되어 장수 개인별 능력치를 상승시킬 수 있게 됐다. 기존 장수 화면의 ‘정보’, ‘보물’ 옆에 ‘천부’ 메뉴 탭이 생기고 그 안에서 ‘천(무력)’, ‘지(통솔)’, ‘인(지력)’의 스킬 트리 스타일로 구분된 장수의 능력치를 강화시킬 수 있다.

 

팡게임은 80레벨 만렙 확장을 기념하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80레벨을 달성한 유저에게 깜짝 선물 10개, 강철 30만, 백은보물함 100개 등 푸짐한 조공품이 주어지는 '80레벨을 위하여', 12월 5일부터 27일까지 주말동안 진행되는 '주말 2배 이벤트', 누적되는 충전 황금에 따라 대폭 할인된 아이템을 대량 구입할 수 있는 '보물고 사수 이벤트’의 3종이 동시 진행된다.

 

한편 팡게임은 <대황제>의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현 웹전략 1위의 명성을 지속해갈 방침이다.  

 

<대황제>는 삼국지의 배경이 되는 대륙의 각 읍성을 함락시켜 천하통일을 노리는 삼국지 웹전략게임으로 삼국지의 유명 전투를 실감나게 경험해볼 수 있다. <대황제>는 지금까지의 웹전략과는 비교가 되지 않는 고퀄리티의 게임성과 깊이가 있는 콘텐츠 구성으로 국내 웹전략 매니아들을 매료시킨 타이틀이다.

 

PC웹게임 <대황제>의 업데이트 내용과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http://goo.gl/OOhcB6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