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콘솔(비디오) 새소식

드래곤 소재로 한 PSP용 게임, '드래고니어즈 아리아' 출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는 드래곤을 소재로 한 '니폰 이치 소프트웨어' 최초의 풀 3D 그래픽의 판타지 RPG게임『드래고니어즈 아리아 -용이 잠들 때까지-』를 2007년 8월말에 발매하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특히 이번 타이틀의 초기구매자에게 A5판형의 올 컬러 36페이지가 수록된 정준호 씨의 설정 자료집 [JUNO’S DRAGON WORKS] (게임전문매장 대상)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드래고니어즈 아리아 -옹이 잠들 때까지->에서는 애드혹 모드를 사용하여 최대 4명까지 협력 플레이로 '드래고니어즈 모드'를 즐길 수 있으며, 캐릭터의 커맨드 입력 순서에 따라 행동 순서가 결정되며 공격이나 회복 등의 타이밍이 입력 순서에 따라 제어가 되는 AOT (Action Order Turn) 배틀 시스템을 채용하고 있는 PSP용 게임입니다.

■ <드래고니어즈 아리아 -용이 잠들 때까지-> 간단 리뷰
· 출시 기종 : PSP
· 장르 : 판타지 RPG
· 국내 출시 예정일 : 2007년 8월 말 예정
· 제작사 : NIPPON ICHI SOFTWARE INC.
· 유통사: SCEK
· 미디어 형식 : UMD
· 언어 : 자막(일본어), 음성(영어/일본어), 매뉴얼(한글)
· 심의 : 전체 이용가
· 대응인원: 1인 (멀티 플레이 2인~4인)
· 가격: 38,000원
· 게임 스토리: 인간과 정령과 용이 서로 도와가며 살아가는 아름다운 세계 그리디아. 오래 전, 용기사와 성스러운 용이 함께 사악한 용을 물리쳐 평화가 찾아온 세상은 성스러운 용의 분신인 화룡, 수룡, 뇌룡, 토룡, 풍룡, 빙룡 이렇게 6마리의 용에 의해 질서가 유지되어왔다. 용기사학교를 졸업하고 진정한 용기사가 되었다는 승인을 받기 위해 주인공 하르트는 세계 어딘가에 존재하는 6마리의 용이 왕림한다는 수도 그라나티스를 방문한다. 하지만 별안간 그곳에 칠흑의 사악한 용이 나타나 마을을 초토화 시킨다. 세상을 파멸로 이끄는 사악한 용의 힘에 대항하기 위해 드래곤의 오브를 갖고 있는 신비한 소녀 유페와 함께 여행길에 오르는 하르트.수많은 전투 속에서 피어나는 새로운 신뢰와 유대감, 배신과 고뇌를 통하여 하르트는 세상의 진실, 그리고 용기사의 진실에 도달하게 된다.

기사제보: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