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규 던전과 캐릭터 등 10여 개의 대형 업데이트
- 추석 기념 푸짐한 상품 걸린 대형 이벤트 진행
- 삼국지 스토리와 캐릭터 오락실 콤보 격투 액션 작렬!
오락실 격투액션 느낌의 액션체감 RPG '삼국불패'에 추석 맞이 선물이 찾아온다.
(주)팡게임(대표 지헌민)은 구글플레이에 출시되어 핫이슈에 올랐던 액션체감RPG '삼국불패'에 추석을 맞이하여 10여 개 항목에 이르는 대형 업데이트와 추석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삼국불패는 황건적의 난을 시작으로 다양한 영웅이 탄생하는 삼국지 기반의 횡스크롤 액션RPG로 콤보 공격이 두드러지는 오락실 대전 격투의 느낌을 잘 살렸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버튼 하나로 스트리트파이터의 파동권, 승룡권과 같은 3개의 스킬을 연속 콤보로 사용하는 쉬운 조작으로 헤비 유저뿐만 아니라 캐주얼 게임 유저도 손쉽게 즐길 수 있어 출시되자마자 구글플레이 핫이슈 코너에 이름을 올렸다.
추석을 기해 진행되는 이번 업데이트에는 보스 처치를 통해 다른 유저들과 경쟁을 펼치는 새로운 던전 '시련의 탑'이 추가된다. 매주 보스 피해량 순위에 따라 점수를 획득하여 엄청난 보상을 받아갈 수 있다.
새로운 무신도 추가됐다. 스타일리시한 액션을 펼치는 오나라의 명장 '감녕' 무신이 추가됐다. 또한 한 명이 아닌 3명의 무신을 동시에 전투에 출전시킬 수 있어 더욱 박진감 넘치는 전투가 이루어질 전망이다. 한편 마을에서 모두가 비슷비슷하게 생겨 구분이 힘들었던 부분을 '무신 변신 시스템'이 깔끔하게 해소할 예정이다. 우선 2 종의 무신이 게임 내 변형을 통해 변신 가능하고 나머지는 차차 추가될 예정이다.
이 외에 메인 캐릭터의 달성 가능레벨이 75레벨로 늘어나고, 신규 병사 명장 10종이 추가된다. 또 마왕 던전의 드랍 보상 추가, 메인 캐릭터 UI 상승, UI 개선 등 다방면에서 삼국불패의 게임 시스템이 업그레이드됐다.
팡게임은 이번 업데이트와 추석을 기념하여 대형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정 레벨을 달성한 유저 전원에게 문화상품권이 지급되는 ‘레벨달성 이벤트’와 무신 3명을 채워 스크린샷을 등록하면 원보를 지급하는 ‘무신변신 인증이벤트’에 더해 ‘무료선물이벤트’와 ‘1원 이벤트’ 등 다양한 추석맞이 기념 이벤트를 준비했다.
팡게임 남궁완PM은 "출시 이후 '삼국지 중에 최고다', '자꾸 하게 되는 중독성도 있다', '화려한 스킬과 액션이 좋은 게임이다' 등 게임에 대한 좋은 평을 받아서 황송하다"며 "지금껏 삼국불패가 받은 사랑을 이번 추석 업데이트와 이벤트로 보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호쾌한 콤보액션 체감 RPG <삼국불패>는 안드로이드용 마켓인 구글플레이(http://goo.gl/2DIyLl )와 N스토어,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