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탑전기’ 신규 콘텐츠 오픈과 함께 ‘풍성한 한가위 이벤트’ 시작!
- MOBA 게임 ‘에이스 오브 아레나즈’ 정식 론칭! 유럽, 북미 서버 오픈해 더욱 치열한 전쟁 예고!
㈜가이아 모바일 코리아(대표 권명자)가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하여 ‘도탑전기’를 포함해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의 업데이트를 완료하였다고 금일(24일) 밝혔다.
■ ‘도탑전기’ 신규 콘텐츠 및 각성영웅 업데이트! 추석 이벤트로 최고 단계 아이템 획득 찬스!
가이아 모바일 최고 인기 RPG 게임 ‘도탑전기’는 금일(24일) 업데이트를 완료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검의 달인’, ‘돌거인’, ‘사일렌서’, ‘레비아탄’, ‘달의사제’ 총 5종의 각성 영웅이 추가되었다. 이에 더해 영웅들의 능력치를 더 향상시킬 수 있는 ‘박사학원’, 고난이도 미션을 통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도전 모드’가 신규 콘텐츠로 오픈되었다.
9월 30일(수)까지 진행되는 ‘풍성한 한가위 이벤트’에서는 접속만 해도 무료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누적 출석 이벤트’부터 ‘한가위 맞이 손글씨 덕담 이벤트’ 등의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며 이를 통해 게임 재화인 다이아를 포함, 현존하는 최고 등급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 ‘에이스 오브 아레나’ 글로벌 정식 론칭! 유럽, 북미 서버 오픈하여 더욱 치열한 전쟁 예고!
MOBA 게임으로 당찬 포부를 밝혔던 ‘에이스 오브 아레나즈’(Ace of anrenas, 이하 AOA) 역시 이번 추석을 맞이하여 글로벌 정식 론칭을 실시하였다. 특히 이번 정식 론칭에는 유럽과 북미 서버가 오픈 되어 세계 각국 유저들의 명승부를 기대해볼 수 있게 되었다.
‘에이스 오브 아레나즈’는 이와 함께 신규 영웅 3종이 공개되었으며 신규 시스템 업데이트가 진행되었다. 전장에서 고의로 아군 플레이를 방해하는 유저에게 패널티를 부여하는 ‘신용도 시스템’, 유저간 소통과 친목을 높여주는 ‘클랜 시스템’ 등이 추가되면서 원활한 협동 플레이가 요구되는 MOBA 게임의 기반을 구축하는 작업으로 보인다.
가이아 모바일 권명자 대표는 “다양한 컨텐츠와 이벤트들을 통해 즐거운 명절연휴 보내시길 바란다. 추석 이후에 또 ‘소통의 장’을 마련해보도록 하겠다”고 말하며 "가이아 게임들은 매주 수요일 개그맨 이동엽과 함께하는 온라인 방송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해당 게임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도탑전기'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otopstory) 또는 ‘에이스 오브 아레나즈’ 공식카페(http://cafe.naver.com/gaeaaoa)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