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미루온라인, 난쟁이와 함께하는 백설공주 이벤트 개최

그레이트풀데이즈(주)의 미루온라인에서 난쟁이 유피와 함께하는 백설공주 이벤트를 개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백설공주 이벤트는 동화책 속에서 튀어나온 난쟁이 유피로부터 이야기가 시작된다. 특히 여태까지는 ‘귀여운’콘셉트가 주가 된 아이템이 많았던데에 비해, 이번 이벤트 업데이트로 공주님풍의 예쁜 이미지의
아이템들이 많이 늘어났으며 새롭게 등장한 펫인 ‘난쟁이펫’ 역시 귀여움의 요소로 자리잡으며 유저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백설공주 이벤트와 더불어 옛 학창시절의 추억을 되새길 수 있는 STAR SCHOOL(스타스쿨) 역시 업데이트가 진행되었다. 게다가 스타스쿨 수업을 통해 배울 수 있는 다양한 펫 관련 스킬들로 많은 유저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본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미루 온라인 홈페이지 (http://www.milu.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루(M.I.L.U)는 그레이트풀데이즈㈜에서 서비스 중인 SNS 게임으로, 한/일 유저가 동시에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한일 채널과 자동번역 시스템을 비롯하여 시대와 사상을 초월하는 신비한 섬인 ‘흰고래 마을’을 배경으로 낚시와 채집을 즐기며 대화를 나눌 수 있는 혁신적인 차세대 커뮤니티 게임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