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가디언즈 배틀, 신규 콘텐츠 '신의 전쟁' 오픈

- 금일(23일), ‘가디언즈 배틀’ 7월 업데이트 완료! 신규 콘텐츠 ‘신의 전쟁’ 오픈!
- 썸머 이벤트 시작! 첫 번째 한국형 영웅 ‘주몽’ 출석만 해도 무료로 획득!

㈜가이아 모바일 코리아(대표 권명자)는 금일(23일) 자사의 모바일 카드 RPG ‘가디언즈 배틀’이 두 번째 업데이트를 완료하였다고 전했다. 또한 지난 1일(수) 구글플레이 50만 다운로드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 한 ‘가디언즈 배틀’이 이번 업데이트 완료와 함께 여름맞이 대규모 이벤트들을 대거 공개, 본격적으로 뒷심을 발휘하는 것으로 보인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가디언즈 배틀’은 신규 콘텐츠 ‘신의 전쟁’을 오픈 하였다. ‘신의 전쟁’은 정해진 라운드의 적을 차례대로 무찔러야 하는 콘텐츠로 매 라운드마다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지금까지와는 다른 전략적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규칙이 적용되었다는 설명이다. 이에 더해 ‘가디언즈 배틀’은 8장 스토리를 추가, 깜찍한 영웅들과 함께 스토리 액션을 강조해왔던 만큼 업데이트를 통해 지속적으로 스토리를 보강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이와 함께 ‘가디언즈 배틀’은 썸머 이벤트를 실시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는 중이다. 이번 이벤트 기간 중 한 번만 출석해도 모든 유저들이 첫 번째 한국형 영웅이자 강력한 5성 슈터인 ‘주몽’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영웅 뽑기권과 다이아를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이 지급되며 해당 이벤트는 29일(수)까지 일주일 동안 이어질 예정이다.

가이아 모바일 권명자 대표는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콘텐츠와 스토리를 오픈하는 것에 더해 대대적으로 UI를 수정하는 등 더욱 쾌적하게 ‘가디언즈 배틀’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하였다”고 말하며, “함께 진행되고 있는 썸머 이벤트에는 새롭게 선보이는 한국형 영웅 ‘주몽’과 함께 ‘가디언즈 배틀’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보상을 준비했으니 부디 많은 분들이 즐겨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가디언즈 배틀’은 가이아 모바일에서 현재 서비스 중인 인기 카드 RPG ‘도탑전기’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인 게임이다. 자세한 내용 및 이벤트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gaeagb)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구글플레이(https://goo.gl/LKqgCX), 티스토어(http://goo.gl/Uobvvx), 네이버 앱스토어(http://goo.gl/QXvVfD) 및 애플 앱스토어(https://goo.gl/rvkaGq)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