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적인 스파이가 완벽해진 스토리로 돌아왔다!
- 다이나믹한 슈팅게임, <미션 임파서블: 로그네이션> 구글플레이 및 앱스토어 출시
글루모바일(이하 글루)는 지난 17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미션 임파서블: 로그네이션>을 구글플레이 및 앱스토어를 통해 글로벌 출시했다. 이번 타이틀은 스카이댄스 프로덕션(Skydance Productions)가 제작하고 파라마운트 픽처스(Paramount Pictures)에서 배급하는 동명 영화를 글루에서 모바일 게임으로 제작한 것이다. 해당 영화는 7월 31일에 개봉 예정이다.
‘글루의 이번 ‘미션 임파서블: 로그네이션’은 파라마운트 픽처스 및 스카이댄스의 협업으로 탄생한 타이틀로 지난달 런칭한 터미네이터 시리즈에 이어 영화를 보기 전에 매니아들을 한층 더 즐겁게 만들어줄 애피타이저가 될 것’이라고 니콜로 드 마시(Niccolo de Masi, CEO) 대표는 전했다. 또한 스카이댄스 프로덕션의 COO인 제스 시스골드(Jesse Sisgold)는 “’미션 임파서블: 로그네이션’은 기존작을 뛰어넘는 액션과 긴장감을 선보일 것이며 글루의 팀들은 그러한 영화의 장점을 게임에 완벽하게 녹여내었다“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미션 임파서블: 로그네이션은 게임내에서 플레이어가 임무를 수락할 경우 전세계를 무대로 IMF를 도와 신디케이트를 추적하고 적을 암살하는 역할을 맡게 된다. 모로코, 런던, 비엔나 등등 이국적인 특징이 잘 살아있는 지역을 배경으로 기지 폭파, 원거리 스나이핑 등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게 되고 최첨단 무기와 장비를 사용할 수 있다.
<미션 임파서블: 로그네이션>의 영상은[https://www.youtube.com/watch?v=0yOU_o4oc_I] 에서 확인 가능하며 구글플레이[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glu.mi5]와 앱스토어[http://bit.ly/1fH0SpT]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더 많은 정보와 업데이트는 http://www.glu.com/missionimpossible5game 에서 확인 가능하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