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트풀 데이즈㈜는 자사가 개발 및 운영하는 게임 미루온라인(http://www.milu.co.kr/)에서, 4월 29(수)에 ‘동화 패닉 이벤트 2주차’를 개최한다.
으리으리하고 번쩍번쩍한 이벤트가 개최된다. 미루 온라인에서는 미루를 방문하는 모든 사람들의 물질적인 풍요로움을 기원하는 마음에서 2015 골드쉽 이벤트를 개최하였다. 이번 이벤트는 특별히 로그인만 해도 훌륭한 선물들을 가득 받을 수 있다.
황금으로 만들어진 배 3척을 이끌고 미루 월드를 찾아온 손님 ‘꼬마 문어’를 만남으로써 이번 이벤트를 시작할 수 있다. 문어는 열쇠모양의 특별한 미끼를 판매하며, 이 미끼를 사용해서 낚시를 하면 ‘실버윙 체스트’, ‘골드윙 체스트’ 등의 보물상자를 얻을 수 있다. 보물상자답게 ‘황금 깃털’, ‘섹시 마린’, ‘EV_기니피그 삼형제 닻’, ‘골든 체스트’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니 꼭 도전해보자. 이따금 낚이는 ‘황금 개복치’는 ‘날개달린 마법의 열쇠’와 ‘황금의 배 키’ 등 구하기 어려운 아이템들만 골라서 선물로 준다.
‘실버윙 체스트’와 ‘오래된 보물상자’는 더 좋은 아이템인 ‘백은빛 보물상자’와 ‘황금빛 보물상자’로 업그레이드하여 정밀검사를 할 수 있다. 물론 레어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확률은 더 높아진다. 이 외에도 귀여운 애완동물인 ‘기니피그’가 색상별로 3종류 등장하여 이목을 끌고 있으며, 레어코스튬 조합확률 상승, 기간한정 마테리얼 아이템 판매, 스킬북 조합 확률 상승, 시간의 미끼 패키지 판매, 마법의 열쇠 1.5배 증정 캠페인 등 다양한 이벤트들이 동시 진행되고 있다.
본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미루 온라인 홈페이지 (http://www.milu.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미루 온라인은 유저들의 접근성 상의 편의와, 게임 시장 내의 흐름에 대한 발빠른 대처를 위하여 웹 버전의 미루 온라인을 출시했다.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웹 게임을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웹 게임계의 새로운 강자인 미루 온라인을 한 번 만나보도록 하자.
미루(M.I.L.U)는 그레이트풀데이즈㈜에서 서비스 중인 SNS 게임으로, 한/일 유저가 동시에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한일 채널과 자동번역 시스템을 비롯하여 시대와 사상을 초월하는 신비한 섬인 ‘흰고래 마을’을 배경으로 낚시와 채집을 즐기며 대화를 나눌 수 있는 혁신적인 차세대 커뮤니티 게임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