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미루온라인, '동화 패닉 이벤트' 2주차 개최

그레이트풀 데이즈㈜는 자사가 개발 및 운영하는 게임 미루온라인(http://www.milu.co.kr/)에서, 4월 22(수)에 ‘동화 패닉 이벤트 2주차’를 개최한다. 

하늘을 찌를 듯이 솟아있는 잭의 콩나무와, 그 주변에서 봄을 노래하는 아리따운 인어들이 있던 지난 주 이벤트에 이어, 브레멘 음악대를 포함한 새로운 내용과 예전에 진행했던 각종 동화 관련 이벤트의 아이템들까지 모두 볼 수 있는 동화패닉 이벤트 2주차가 개최되었다. 미루 유저들의 사랑을 받던 지나간 이벤트들을 다시 체험 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고 하니, 놓치지 말고 내용을 꼼꼼히 확인 해보자.  

이번 이벤트를 맞이해서, 미루월드 중앙의 별의 언덕에 네잎 클로버가 가득 만개했다. 녹색이라서 찾기가 어려울 것 같아도, 제 3채널인 밤 채널에 가서 보면 클로버가 반짝이기 때문에 찾기가 쉽다. 네잎 클로버는 높은 경험치와 함께 ‘클로버가 가득한 병’, ‘신비의 클로버 조합서’와 같은 아이템들을 선물로 준다. 이 가운데 ‘클로버가 가득한 병’은 사용을 하면 ‘EV_핸드 클로버’, ‘낡은 악기’, ‘그린 매트’, ‘돌고래 비치 볼’, ‘마법의 잉크’ 등의 다양한 이벤트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네잎 클로버에게서도 얻을 수 있는 ‘마법의 잉크’는 유료로 구매 가능한 미끼이며, 이 미끼를 이용하여 낚시를 하면 ‘낡은 마도서’라는 신비로운 책을 얻을 수 있다. 이 책은 정밀검사를 했을 때 ‘페어리 테일’, ‘앨리스 머리핀’과 같은 고급 아이템들을 줄 확률이 다소 높아, 많은 유저들의 참여가 예상된다. ‘낡은 악기’ 아이템은 협력낚시용 아이템이며 이를 사용하여 브레멘 몬스터를 퇴치하면 ‘브레멘 박스’를 얻을 수 있다. 브레멘 박스 또한 고급 아이템들이 들어있을 가능성이 높다고 한다. 이처럼 이번 이벤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레어-고급 아이템의 획득에 도전할 수 있으며, 따라서 많은 유저들의 성원을 받고 있다.  

이 외에도 빠르게 공중을 헤엄치는 ‘돌고래 미루웨이’가 등장하여 주목을 받고 있으며, 레어 코스튬 보유자들을 위한 기간 한정 레어 코스튬 하이퍼 공식이 제공되고 있다. 동시에 ‘기간 한정 유니크 미끼 판매’, ‘펫 Love 캠페인’, ‘친화의 빛 패키지 판매’ 등의 다양한 이벤트들이 줄지어서 유저들을 기쁘게 하기 위해 기다리고 있다.  

본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미루 온라인 홈페이지 (http://www.milu.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미루 온라인은 유저들의 접근성 상의 편의와, 게임 시장 내의 흐름에 대한 발빠른 대처를 위하여 웹 버전의 미루 온라인을 출시했다.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웹 게임을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웹 게임계의 새로운 강자인 미루 온라인을 한 번 만나보도록 하자. 

미루(M.I.L.U)는 그레이트풀데이즈㈜에서 서비스 중인 SNS 게임으로, 한/일 유저가 동시에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한일 채널과 자동번역 시스템을 비롯하여 시대와 사상을 초월하는 신비한 섬인 ‘흰고래 마을’을 배경으로 낚시와 채집을 즐기며 대화를 나눌 수 있는 혁신적인 차세대 커뮤니티 게임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