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짱구는 못말려 for Kakao, 27일 정식 출시

- 인기애니메이션 ‘짱구는 못말려’ 모바일로 탄생
- 애니메이션과 동일한 성우진 음성, 제작사에서 직접 캐릭터 제작 

주식회사 gumi (본사:도쿄도 신주쿠구, 대표이사 : 쿠니미츠 히로나오, 이하「gumi」) 및 주식회사 후타바사(본사:도쿄도 신주쿠구, 대표이사 : 토츠카 모토히사)는 주식회사 아사쿠사 게임즈(본사:도쿄도 타이토 구, 대표이사 : 박성태)가 개발한 <짱구는 못말려 for Kakao>를 2015년 1월 27일(화)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짱구는 못말려 for Kakao>는 인기 애니메이션 ‘짱구는 못말려’를 주제로 한 액션 런닝 게임으로 짱구와 훈이, 철수, 유리 등 애니메이션 주인공들이 UFO에게 빼앗긴 장난감과 과자들을 찾기 위한 모험을 떠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각 캐릭터들의 개성을 반영한 스킬, 애니메이션과 동일한 성우진이 담아낸 음성, 원작 애니메이션 제작사에서 직접 제작한 캐릭터는 애니메이션 ‘짱구는 못말려’의 매력을 그대로 담아내고 있어 ‘짱구’ 매니아라면 보다 즐거운 플레이가 가능하다. 

gumi Korea 구자선 지사장은 “인기 애니메이션 ‘짱구는 못말려’ 모바일 게임을 서비스 하게 되어 기쁘다.”며 “애니메이션이 가지고 있는 매력을 게임에 그대로 녹여내 애니메이션과는 또 다른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짱구는 못말려 for Kakao>는 구글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