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미루온라인, '하늘섬 이벤트' 2주차 개최

그레이트풀 데이즈㈜는 자사가 개발 및 운영하는 게임 미루온라인(http://www.milu.co.kr/)에서 12월 10일(수)에 ‘하늘섬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천공에 떠있는 신비한 섬인 ‘하늘섬’을 주제로 벌어지는 이야기로, 지난 주 좋은 반응을 얻은 ‘하늘섬 이벤트’의 후속작이다. 이 이벤트는 지난 주에 미루 온라인 한국서버와 일본서버에서 모두 좋은 반응을 얻어 성공적인 업데이트였다고 한다. 

이번 주에는 이벤트 미끼를 사용하여 하트모양의 물고기를 얻을 수 있으며, 이 물고기들을 정밀검사해서 여러가지 이벤트 아이템들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필드에 아름답게 수놓여있는 ‘스카이 로즈’라는 꽃을 채집하면서도 다른 이벤트 아이템들을 얻을 수 있어서 이벤트 참여 폭이 넓어졌다. 이렇게 얻을 수 있는 아이템들 가운데 ‘암흑의 마법진’, ‘금단의 마법진’ 아이템을 사용하면 보스 몬스터를 소환할 수 있다. 보스 몬스터는 높은 난이도를 자랑하지만, 한편으로는 높은 경험치와 훌륭한 보상 아이템을 지급하기 때문에 많은 유저들의 도전의 대상이 되고 있다. 

그리고 이번 주에는 결혼 시스템이 확장 업데이트되어 주목을 받고 있다. 결혼한 부부는 자신의 집 외에 공동 하우스를 사용할 수 있으며, 아이템도 공동으로 관리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일본인 유저들과 커플을 맺을 수 있는 국제 커플 시스템이 도입되어, 이제 일본인 유저들과 보다 쉽게 교류가 가능해졌다. 일본어 공부를 하고 싶거나, 일본과의 문화 교류를 원하는 사람들에게는 아주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다. 이를 기념하듯, 새로운 커플 아이템들도 속속들이 업데이트되었다고 한다. 

이 외에도 핑크 포츈 이벤트, 재료아이템 조합확률 UP 캠페인, 스킬북 조합 확률 상승, 기간한정 튜닝 확률 상승, 마법의 열쇠 증정 캠페인 등 신규 유저들과 기존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들이 마련되어 있다.  

미루 온라인 석웅지 팀장은 “우리 미루온라인이 새로운 도약기를 맞이하고자 모든 사원들이 합심하여 온힘을 다하고 있다.” 라고 하며 “새롭게 변화할 미루 온라인, 우리의 새로운 모습을 기대해달라”라고 강조하였다. 

미루(M.I.L.U)는 그레이트풀데이즈㈜에서 서비스 중인 SNS 게임으로, 한/일 유저가 동시에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한일 채널과 자동번역 시스템을 비롯하여 시대와 사상을 초월하는 신비한 섬인 ‘흰고래 마을’을 배경으로 낚시와 채집을 즐기며 대화를 나눌 수 있는 혁신적인 차세대 커뮤니티 게임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