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아글로벌(대표 조재준)은 자사에서 개발한 MMORPG 블러드킹덤에 크리스마스를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6일) 밝혔다.
블러드킹덤은 다수의 NPC로 구성된 부대를 조작해 대규모 전투를 벌이는 '병영전' 콘텐츠를 비롯해 '영토전쟁' 등의 PvP 콘텐츠를 통해 전투의 묘미를 극대화한 게임이다.
노아글로벌은 금일부터 12월 31일까지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총 4가지로 구성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크리스마스에 눈이 오면 당일 접속한 캐릭터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순금 행운의 열쇠, 마카다미아 넛, 전복세트, 파워레인저 티라노킹 등의 상품을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사냥을 통해 드랍되는 '털실' 아이템 100개를 모으면 게임 내에서 산타모자로 교환할 수 있다. 산타모자는 30일 기간제 아이템이며, 해당 이벤트는 게임 내 퀘스트를 통해 수행할 수 있다.
같은 기간 중 사냥을 통해 '루돌프의 뿔', '루돌프의 코', '루돌프의 털' 등의 아이템을 각각 100개씩 모으면 루돌프 펫을 획득할 수 있다. 루돌프 펫은 이동속도 10의 특성을 지닌 30일 기간제 펫이다.
마지막으로 이벤트 기간 중 '솔로 쿠폰'을 100개 이상 모으는 이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치킨과 맥주, 허니버터칩으로 구성된 '솔로팩'이 주어진다.
노아글로벌의 조재준 대표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블러드킹덤에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 게임 내에서 이용할 수 있는 각종 아이템을 비롯해 유머러스한 아이템까지 선물로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블러드킹덤 홈페이지(http://www.bloodkingdom.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