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트풀 데이즈㈜는 자사가 개발 및 운영하는 게임 미루온라인(http://www.milu.co.kr/)에서 11월 20일(수)에 ‘인형 대소동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2주간 개최된 ‘시간과 얼음의 미궁 이벤트’와 동시에 진행되는 이벤트로, 미루 유저들은 지역에 따라서 두 이벤트 모두에 자유롭게 참가할 수 있다. 두 배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기간이므로 초보 유저들은 빠른 레벨업을 노릴 수 있을 것이며 동시에 갖가지 고성능의 아이템들을 모두 쓸어담을 수 있는 기회라고 할 수 있다.
마을 북쪽에 위치한 러브 아일랜드에 NPC ‘알파카’ 부부와 근처에 있는 ‘챠피’로부터 이벤트 미끼를 구입하여 귀여운 동물 모양의 상자들, 그리고 인형들을 낚아올릴 수 있다. 이 귀여운 동물 모양의 상자들을 정밀검사하면 유저들은 인형 이벤트와 관련된 다양한 아이템들을 획득할 수 있다. 그러는 도중 ‘매직핸드 삽’이라는 채집도구를 획득했다면, 그 도구를 이용하여 필드에 돌아다니는 ‘메모리 인형’, ‘야냐 인형’, ‘누더기 챠피 인형’들을 잡을 수 있다. 이 인형들은 기존에 있는 호랑이보다 이동속도가 빠르고 크기도 작으므로 잘 살펴보아야 한다.
아울러 이번 이벤트에는 많은 숫자의 이벤트 코스튬, 이벤트 의상이 등장하여 유저들의 눈을 즐겁게 하고 있다. 또한 특이하게도 NPC들의 모양을 본 뜬 ‘꼭두각시 펫’이 등장하였다. 이들은 귀여운 외모로 유저들을 유혹하고 있으며, 성능 또한 다른 펫들에 비해 뛰어나기 때문에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 외에도 새로운 커플 아이템이 등장해서 커플들이 보다 돈독한 사랑의 맹세를 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레벨업 캠페인’이 경험치, 낚싯대 강화, 스킬 쿨타임 단축 등 다방면으로 개최되고 있어 모든 유저들의 빠른 레벨업을 돕고 있으며, ‘축하용 폭죽 패키지 판매’, ‘패키지 아이템 할인 판매’, ‘낚싯대 카테고리 조합 확률 상승’, ‘버블 패키지 한정 판매’ 등의 이벤트들이 동시에 진행되고 있다. 아울러 결혼 시스템이 개편될 것을 예고하여 게임 내 기혼자들의 관심이 증대되고 있다.
미루 온라인 석웅지 팀장은 “유저 여러분들의 지속적인 사랑과 관심에 감사드리며, 계속적인 시스템 개선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미루를 방문 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 해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고, 앞으로도 더 나은 모습으로 찾아뵐 것을 약속 드리겠습니다.”라고 전달했다.
본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미루온라인 홈페이지 (http://www.milu.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루(M.I.L.U)는 그레이트풀데이즈㈜에서 서비스 중인 SNS 게임으로, 한/일 유저가 동시에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한일 채널과 자동번역 시스템을 비롯하여 시대와 사상을 초월하는 신비한 섬인 ‘흰고래 마을’을 배경으로 낚시와 채집을 즐기며 대화를 나눌 수 있는 혁신적인 차세대 커뮤니티 게임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