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8 영웅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CBT일정 및 사전가입 유저 혜택 사전 공개
- 중국 수호지 스토리에 무협요소를 가미한 개발기간 4년의 대작 MMORPG
㈜제이앤피게임즈(대표 장덕현)는 자사가 서비스 할 예정인 MMORPG ‘108 영웅전’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공개한다고 27일 밝혔다.
‘108 영웅전’은 중국 수호지의 스토리를 담은 Full 3D MMORPG로, 4년의 개발기간을 거쳐 수호지의 배경이 되었던 도시의 현지답사와 다양한 버전의 소설 연구 등 원작의 철저한 고증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환상적인 무협요소를 가미하여 수호지 108 영웅 및 악역 캐릭터의 스토리를 재현하여 유저로 하여금 수호지 속의 인물들과 함께 다양한 모험을 진행하는 듯한 스토리텔링 중심의 시스템 구성이 특징이다.
또한 쉴 틈 없이 발동되는 스팟 이벤트와 문파 100인 대전, 인물카드 수집 및 육성, 전설 스토리 던전 등 풍부한 컨텐츠와 다양한 소셜시스템을 구축하여 색다른 수호지를 체험할 수 있다.
이번에 사전 공개되는 내용으로는 게임의 내용과 CBT의 자세한 일정, 사전 신청한 유저를 대상으로 한 혜택 등이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108.ggamnol.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제이앤피게임즈의 장덕현 대표는 “최근 오픈한 창세기 온라인과 108 영웅전으로 보다 적극적인 제이앤피게임즈의 행보를 시작할 예정이다.”라고 말하며, “사육신 온라인의 대규모 업데이트도 곧 예정되어 있으며, 깜놀닷컴을 아껴주시는 유저 분들께 확실한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제이앤피게임즈는 지난 8월 1일 신규 법인으로 새롭게 출범하였으며, 기존에 진행하던 온라인 플랫폼 사업인 깜놀닷컴을 다채로운 콘텐츠 사업으로 확장하여 전개할 계획으로 기존의 ‘사육신’을 포함하여 ‘창세기’, ‘108 영웅전’ 외에도 올 하반기 3종의 온라인게임 출시를 준비 중이다.
㈜제이앤피게임즈가 11월 초 서비스 예정인 MMORPG ‘108 영웅전’을 사전 공개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