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아우라, 유저와 함께하는 Fun 이벤트 진행 예고

㈜4399 KOREA(http://www.4399.co.kr)는 자사의 인기 모바일 액션PRG 거부할 수 없는 RPG의 기운 ‘아우라(AURA)’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근 20서버 ‘다난’의 오픈을 기념하여 대규모 현물 경품 프로모션을 진행한 아우라에서 다양한 유저층을 겨냥한 아우라 Fun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아우라 Fun 이벤트에는 길드 단합을 위한 이벤트, 카페 활성화를 위한 이벤트, 아우라 유저의 이야기를 들어보는 커뮤니티 이벤트로 구분될 예정이며, 아우라를 이용하는 모든 유저들이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10월 24일 공식 카페를 통하여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10월 31일 할로윈 데이를 맞아 다양한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는 할로윈 이벤트와 날개 강화를 위한 깃털 지급 이벤트 등도 준비 되어 있다 밝혔다.

4399 KOREA 사업팀 박경민 PM은 “이번 Fun 이벤트는 아우라 이용자 분들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이벤트가 될 수 있도록 고심 끝에 준비 했다.”며 “많은 유저분들이 함께 즐겨 주시길 바란다” 라고 말했다.

<아우라>는 안드로이드 OS 기반의 스마트 기기를 이용하는 회원이라면 구글플레이(http://goo.gl/nTMGxa), 티스토어(http://goo.gl/ivUwHw), 네이버 앱스토어(http://goo.gl/iOjF23) 올레마켓(http://goo.gl/5yfJaK) U+ 스토어 (goo.gl/9HcXpu) 를 통하여 다운로드 후 이용할 수 있다.

<아우라>의 업데이트 및 이벤트 정보는 아우라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4399aura)와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4399AURA)을 통하여 가장 먼저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