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여신의 기사단, 가파른 상승세에 세 번째 신규서버 오픈

- 여신의 기사단! RPG로 가버렷! 신규 서버 아테나 오픈
- 여신의 기사단 신규 서버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 4399코리아의 ‘여신의 기사단’ 3개 마켓 상위권 진입 흥행 돌풍 

㈜4399KOREA(http://www.4399.co.kr)에서 자사의 네 번째 모바일 타이틀 <여신의 기사단 : RPG로가버렷!!>이 금일(17일) 이용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세번째 서버인 아테나 서버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여신이 기사단은 출시 후 구글 플레이 인기무료 순위 2위, 신규 인기무료 2위, 티스토어 무료게임 순위 1위, 네이버 앱스토어 인기순위 2위를 기록하는 등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이번 신규서버 오픈을 기념하기 위한 특별이벤트로 서버 오픈 후 7일간 아테나 서버에 접속하면 매일 첫 로그인시마다 40레벨 골드등급장비, 팬더탑승펫카드, 영혼석 등 특별한 아이템을 지급하며, 다이아 구매 금액에 따라 봉황의 날개, 특수펫, 너구리, 중급체력약 등 다양한 아이템을 보너스로 지급된다.  

또한 목표달성 3종 이벤트를 통해 레벨, 전투력, 펫 획득수 목표를 달성시 게임내 상점에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귀속 다이아를 최대 2,000개까지 획득할 수 있다.  

여신의 기사단은 안드로이드 OS 기반의 스마트 기기를 이용하는 회원이라면 구글 플레이(http://goo.gl/H7Yz1n), 티스토어(http://goo.gl/fcSrwY), 네이버 앱스토어(http://goo.gl/qNQML5)를 통하여 다운로드 후 이용할 수 있다. 

<여신의 기사단>의 게임 소식은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4399KOG)과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4399kog)를 통하여 확인 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