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기면서 소통하는 모바일 보드 게임 포탈
- 오목, 장기, 뱀주사위, 빙고 보물찾기 5종 게임
- 동시에 100명의 친구 또는 새로운 유저들과 채팅을 하며 즐기는 게임
㈜모라이즌(대표 최재영)은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모바일 보드게임 포탈 ‘유혹의 한수 for Kakao’의 동영상으로 공개하고,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유혹의 한수 for Kakao’는 ‘즐기면서 소통하자’라는 생각으로 기존 시청형 모바일 RPG 게임이 주름 잡고 있는 시장에 보드 게임이라는 소재를 이용 전 연령대가 편하게 즐길 수 있 는 게임을 들고 정글 같은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에 첫 선을 보였다.
공개된 게임 동영상은 오목, 장기, 빙고, 보물찾기, 뱀주사위 등 누구나 알법한 게임들을 유저들의 취향에 맞게 젊은 감성으로 플레이 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게임 모드 또한 3~5분사이에 한 판을 즐길 수 있는 ‘빠른대전’과 24시간 동안 제한 시간 없이 최대 100명과 동시에 채팅 과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하루대전’ 두 가지 게임 모드를 제공한다. ‘하루대전’의 경우 핸드폰이 꺼진 상태에서도 기존에 진행했던 게임과 채팅 내용이 게임이 끝나거나 한 쪽이 포기할 때까지 보존되어 시간과 상황의 제약 없이 즐길 수 있다.
‘유혹의 한수 for Kakao’는 정식 출시일 까지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참여되며, 게임 출시 후 참여자 전원에게 캐쉬로 구매 가능한 루비 30개와 캐릭터 뽑기권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공식 카페에 가입 이벤트로 오천원권 문화상품권을 200명에게 선물할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