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신의 기사단! RPG로 가버렷! 10월 10일 출시
- RPG를 삼켜버린 모바일 여신의 기사단 정식 서비스 시작
- 4399코리아의 ‘여신의 기사단’ 구글플레이,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동시 출시
㈜4399KOREA(http://www.4399.co.kr)에서 자사의 네 번째 모바일 타이틀 <여신의 기사단 : RPG로가버렷!!>을 금일(10일) 구글플레이,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하여 출시한다고 밝혔다.
파스텔톤의 2D 배경과 3D 캐릭터가 조화를 이룬 횡스크롤 RPG <여신의 기사단>은 <아우라>를 선보이며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 주목 받고 있는 4399KOREA가 출시한 신규 모바일 게임으로, 유저는 봉인된 힘을 되찾아 대악마를 처단하고 세상을 구하는 영웅이 되기 위해 모험을 떠나게 된다.
<여신의 기사단>은 9월 29일부터 진행된 사전예약 진행시 20만명이 넘는 신청자수를 기록하며 게임에 대한 높은 기대를 입증했다.
여신의 기사단은 안드로이드 OS 기반의 스마트 기기를 이용하는 회원이라면 구글플레이(http://goo.gl/H7Yz1n), 티스토어(http://goo.gl/fcSrwY), 네이버 앱스토어(http://goo.gl/qNQML5)를 통하여 다운로드 후 이용할 수 있다.
4399KOREA 강희성 PM은 “’사전예약시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 드리며, 여신의 기사단의 아기자기한 캐릭터의 화끈한 액션에서 반전 매력을 느껴 보시길 바른다.” 고 말했다.
<여신의 기사단>의 게임 소식은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4399KOG)과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4399kog)를 통하여 확인 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