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논스톱 무협 RPG <新풍운>, 정식 서비스 6일 만에 6만 명 이상의 접속자가 몰려
- 신규서버 오픈을 기념하여 ‘절세호검’ 미니어처 경품 지급 이벤트 실시!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중국 유명배우 곽부성, 정이건 주연의 영화 <풍운>을 소재로 개발한 ‘논스톱 무협 RPG’ <新풍운>이 정식 서비스 시작 7일 만에 4 서버 ‘공자’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新풍운>은 많은 접속자가 몰려 당초 예정보다 빠른 30일(일)에 신규 서버를 추가로 오픈하였으며, <新풍운>을 방문한 이용자들이 더욱 쾌적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안정적인 서버 구축에 힘쓸 계획이다.
<新풍운>은 홍콩의 유명 만화가 마영성의 ‘풍운’을 새롭게 재구성하여, 무림을 제패하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잔인한 스승 ‘웅패’에게 부모를 잃은 ‘풍’과 ‘운’의 파란만장한 성장 과정을 그린 게임이다.
한편, <新풍운>에서는 서버 오픈 기념 이벤트를 통해 게임 접속 시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고, 게임 내 고수들의 경쟁에서 승리하면 게임 내 아이템과 동일하게 제작한 ‘절세호검’ 미니어처 경품을 지급할 계획이다.
<新풍운>의 자세한 게임 및 이벤트에 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fy.pupugam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