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룰더스카이, 캠핑 분위기로 즐기는 '로맨틱 홀리데이' 업데이트

- 플로티아를 캠핑장 분위기로 꾸미는 ‘로맨틱 홀리데이’ 업데이트 실시
- 3주간 캠핑 테마 건물 3종 모두 수집하면 데코 아이템 6종 획득 가능
- ‘토순이’, ‘꿀꿀이’, ‘활기찬 돌고래’ 등 추억의 사격장 아이템 8종 재출시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5일 자사 대표 모바일 소셜네트워크게임(SNG) ‘룰더스카이’에 로맨틱 홀리데이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전했다. 

휴가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캠핑 테마의 신규 건물 3종을 출시하고, ‘레인보우 바람개비’ 외 데코 아이템 5종을 함께 선보인다. 

캠핑 테마 건물 3종은 오늘부터 3주간 매주 1종씩 공개될 예정이며, 첫 번째 테마 건물 ‘솔바람 캠핑트리’는 오늘부터 19일까지 슈슈와 함께 연속 퀘스트를 모두 완료한 유저라면 누구나 획득 가능하다.

조이시티는 이를 기념해 캠핑 테마 건물을 획득하는 유저에게 매주 데코 아이템 1종을 선물하고, 캠핑 시리즈 건물 3종을 모두 수집한 유저에게 데코 아이템 2종을 추가 증정하는 ‘로맨틱 홀리데이’ 이벤트를 오는 26일까지 실시한다. 

또, 슈슈와 세리의 사격장 보상 아이템에 ‘토순이’, ‘꿀꿀이’ ‘활기찬 돌고래’ 등 옛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추억의 데코 아이템 8종을 재차 출시하고, 주말(금토일) 동안 접속하는 유저에 한해 최대 ‘192스타(게임캐쉬)’를 획득할 수 있는 ‘알짜 수박’을 작물 리스트에 추가했다. 

'룰더스카이'에서 진행 중인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룰더스카이'의 공식 홈페이지(www.rulethesky.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