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의 한 수 최초 파티시스템 ‘전군돌격’ 공개
- 달샤벳 우희와 한판 승부 ‘달샤벳과 묵찌빠 한판 2탄’ 진행
- 최고레벨 상향, 4종의 신규 영웅 추가
㈜와이제이네트워크코리아(http://www.4399.co.kr/)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전략액션RPG <신의 한 수>(http://god.4399.co.kr)의 다섯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전군돌격’을 금일(20일) 진행했다고 밝혔다.
‘전국돌격’ 업데이트 이후 성장가능 레벨을 기존 80레벨에서 85레벨로 확장되며, 신규 퀘스트 및 스토리와 함께 80레벨 이상 지역인 ‘사마대’가 추가 되었다. 이와함께 신규 영웅캐릭터 암살자 ’아하소과’, 광전사 ‘축융부인’, ‘맹획’, 주살사 ‘법정’이 업데이트 되었다.
5차 업데이트의 핵심 컨텐츠인 ‘전군돌격’은 ‘신의 한 수’에서 선보이는 첫번째 파티시스템으로 ‘방촌수뇌6’지역을 클리어한 65레벨 이상의 캐릭터를 보유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최대 3인 파티를 결성하여 진행하게 된다. 참여자는 주인공 캐릭터와 보유중인 영웅 1명을 선택하여 전투에 참여할 수 있다.
‘전군돌격’은 전일 참여자들의 최고층 통과기록에 따라 보상이 지급되며, 협동 플레이의 묘미를 느낄 수 있는 컨텐츠이다.
한편 3월 27일까지진행되는 ‘달샤벳과 묵찌빠 한 판! 2탄’을 통하여 달샤벳 멤버 우희와의 묵찌빠에서 승리한 모든회원에게 섬광정기 아이템을 지급하며 5명을 추첨하여 ‘신의 한 수 달샤벳 USB’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신의 한 수’의 박경민PM은 ”전군돌격은 ‘신의한수’에서 공개하는 첫번째로 파티시스템으로 파티원과 협력하여 던전을 클리어하는 색다른 재미를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신의 한 수>의 게임정보는 공식홈페이지(http://god.4399.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