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게임 새소식

사육신, 게임포털 '푸푸게임' 통해서도 즐긴다

- 극한 타격 MMORPG <사육신> 게임 포털 <푸푸게임> 채널링 서비스 시작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의 게임포털 ‘푸푸게임’을 통해 깜놀닷컴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극한 타격 MMORPG <사육신>의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오늘 밝혔다.

<사육신>의 채널링 서비스는 지난 13일 15시부터 시작되었으며, 게임포털 ‘푸푸게임’의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용 동의 후 즉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사육신>은 총 5년간의 개발기간으로 이루어낸 극강의 PK 시스템을 중점으로 한 필드PK와 개인전, 단체전, 영지전, 문파전 등으로 더 짜릿한 “PVP 손맛”의 진수를 느낄 수 있는 타격감에 특화된 MMORPG 게임이다.

지난 1월 17일부터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사육신>은 극강의 타격감 강조하며 국내 MMORPG 게임 매니아들에게 ‘최고의 타격감과 PVP 컨텐츠로 무장한 MMORPG 게임이다.’는 평가를 받으며 현재까지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엔피게임즈 이승재 대표는 “극강의 타격감을 자랑하는 <사육신>을 서비스하고 있는 씨엔씨미디어와 함께 파트너가 되어 대단히 기쁘다”면서 “<사육신>의 성공적인 채널링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사육신>의 보다 자세한 채널링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46sin.pupugam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