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지팍스(대표 신성철)가 서비스하는 ‘환상이계’(http://yg.gpax.co.kr)의 재미있는 마케팅 광고로 눈길을 끌고 있다.
환상이계가 주목을 받기 시작한 것은 어제인 26일, 커뮤니티 사이트인 디시인사이드(대표 김유식) 에 재미있는 광고를 시작하면서부터 이다.
김유식 디시인사이드 대표를 전면에 내세워, 게임의 재미 요소 중 하나인 ‘노예시스템’을 절묘한 표정과 포즈로 표현하여 뭇 유저들의 웃음을 자아내게 하고 있다.
실제로 김유식 디시인사이드 대표는 환상이계를 즐겨 하는 유저로서, 환상이계의 이 같은 광고 문의를 흔쾌히 수락하여 재미있어 했다는 후문이다.
‘환상이계’는 22일 오픈베타테스트(OBT)를 시작한 웹RPG 게임으로, 깔끔하고 세련된 그래픽을 내세워, 차별화된 다양한 콘텐츠로 인기몰이를 하는 중이며, 오픈을 기념하여 대규모 오픈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탭북과 순금 5돈으로 만든 카드를 경품으로 하는 대박 이벤트와 문파 전, 레벨 업등 유저의 활동 내역에 따라 많은 상품을 받을 수 있는 8가지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하고 있어 많은 유저들에게 행운이 돌아갈 것으로 보인다.
지팍스는 “앞으로 이번 디시인사이드 광고처럼 유저들의 눈높이과 코드를 맞출 수 있는 재미있는 게임을 만들어 가겠다”고 포부를 다졌다.
자세한 사항은 ‘환상이계’ 공식 홈페이지(http://yg.gpax.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유식 디시인사이드 대표가 출연한 '환상이계'의 광고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