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유니아나(대표 윤대주)에서 서비스하는 <웹영웅전:남제북개>(이하 웹영웅전)에서 26일 3차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5일 서비스 1주년을 맞이하며 대표 무협 웹 게임으로 자리매김한 <웹영웅전>은 이번 업데이트에서 대전과 수련 시스템의 추가로 더욱 박진감 넘치는 전투가 가능해졌으며 미니 게임 시스템을 추가하여 게임 내 또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게 했다.
먼저 신규 추가되는 대전 시스템인 ‘쌍룡회’는 등급 차이의 제한이 없이 2명이 파티를 이루어 참가할 수 있으며 1남 1녀로 파티를 결성하거나 같은 방파의 구성원끼리 파티 결성 시, 새로운 진법을 사용하여 대전 진행이 가능하다. 대전에서 승리하면 단서와 강화석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더욱 강력한 능력을 가질 수 있는 ‘신공수련 시스템’이 추가 된다. 새로운 신공 수련을 통해 캐릭터를 더욱 강력하게 육성할 수 있다.
또한 게임 내 미니게임 시스템인 “진룡천하”는 바둑판에서 유저가 가입한 2개의 세력으로 각자의 지점을 점령하고, 점수를 가장 많이 획득한 사람이 승리하며, 전투 형태는 분신 전투로 진행된다. 승리 보상으로는 경험치, 은량, 명예, 공훈, 쿠폰 등이 주어진다.
이 밖에 서열 도전에서 1위를 했을 때 획득할 수 있는 ‘임안부 동상’이 추가될 예정이며, 새로운 협객이 추가 및 일신단 대량 사용 기능 추가와 같은 유저 편의 개선 사항이 추가 된다.
이번 업데이트 및 게임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hero.uniana.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영웅전에서 대전과 수련 등 3차 대규모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