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름맞이 이벤트 및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 고객감사 이벤트, 출석체크, 홍보 이벤트 3종 진행
게임웨이브코리아㈜(대표 위홍)는 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과 공동으로 퍼블리싱하는 판타지 웹MMORPG '비천'이 업데이트 및 여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7일) 밝혔다.
'비천'은 웹게임으로는 최다수 유저전투가 가능한 MMORPG로 최대 200명의 실시간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쉽고 빠른 레벨업과 PvP 콘텐츠 등 유저들의 호평을 받으며 지속적인 인기에 힘입어 지난 21일 네 번째 신규 서버를 오픈하며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다.
‘비천’은 캐릭터 최고 레벨을 70으로 상향과 함께 관련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신규 사냥터 '영혼의 강' 오픈과 신규 날개 및 탈 것 아이템, 보패 아이템 등 새로 추가된 전투 보조시스템을 통해 보다 강해진 캐릭터를 만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기념해 여름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게임에 접속하면 SP단과 100 상금주머니를 매일 지급하는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하며, 충전 누적 금액에 따라 추가 원보 지원과 아이템을 제공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블로그나 카페, 페이스북 등에 ‘비천’ 관련 홍보 콘텐츠를 등록한 모든 회원에게 게임 내 필수아이템으로 구성된 놀라운 선물함을 전원 지급하고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영화 예매권과 100만원 기프트카드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비천’ 홈페이지(http://bc.joykiki.com)와 다음 페이지 (http://web.game.daum.net/cn/bc)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규 업데이트 및 여름을 맞이해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하는 판타지 웹 MMORPG '비천'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