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유니아나(대표 윤대주)가 서비스하는 액션 무협 RPG <무림활극 청운>(이하 청운)이 오는 25일(금)부터 정식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무협 소설의 거장 김용, 고룡의 작품을 바탕으로 한 무협 RPG <청운>은 라운드 제 전투 방식을 채택하여 보다 전략적이고 다양한 전투 구사가 가능하다. 또한 한 가지 캐릭터로 게임 내 존재하는 모든 스킬 습득이 가능하여 유저의 자유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며, 습득한 스킬을 모두 사용한 전투가 가능하여 보다 전략적이고 화려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지난 11일부터 14일까지 4일간 비공개테스트를 진행한 <청운>은 기대 이상의 호평으로 참가자들에게 짧은 테스트 기간에 대한 아쉬움을 남기며 정식 서비스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 시켰다.
특히 게임 중간 중간 등장하는 ‘십이지(十二支)’ 이벤트 몬스터, 세계보스 몬스터 등을 ‘레이드 전투’를 통해 다른 유저들과 함께 즐길 수 있고 웹 게임에서 보기 드문 ‘파티 시스템’을 통해 던전 사냥 및 전투를 즐길 수 있어 유저들에게 좋은 반응을 이끌어 냈다.
유니아나 조남현 부장은 “<청운>은 무협과 RPG, 그리고 웹 게임의 특성이 조화롭게 잘 녹아 있는 작품이다.”며 “25일 시작되는 <청운>에서 다른 게임과는 차별된 신선한 재미를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청운>에 관한 자세한 일정과 내용은 공식홈페이지(http://blue.uniana.com)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유니아나의 신작 무협 RPG 무림활극 청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