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0레벨 이상 신규 필드 ‘장판언덕’ 추가
- 출석체크 이벤트 통해 고급 아이템 제공
취유게임즈(주)(대표 위홍)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턴제 전략 RPG '전장'의 신규 필드 '장판언덕'을 추가하며 다양한 콘텐츠를 업데이트한다고 금일(5일) 밝혔다.
'장판언덕'은 40레벨 이상 유저부터 참여 가능한 콘텐츠로 일정 시간마다 랜덤하게 출현하는 '공손찬', '대교', '소교' 등 보스 몬스터와의 전투에 승리하면 해당 명장혼백을 획득할 수 있다.
오나라에 소속된 신규 필드인 '장판언덕'은 위,촉,오 소속 국가에 관계없이 입장이 가능한 지역으로 11종의 메인퀘스트와 4종의 서브퀘스트를 통해 유저들에게 다양한 전장 콘텐츠를 제공한다.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출석체크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할 때마다 출석표에 도장을 받는 형식으로 간편하게 참여 가능하며 출석 7회를 채울 때마다 다양한 고급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28일간 전체 출석체크를 완료한 유저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진귀한 보석함'과 '열쇠' 아이템을 증정할 예정이다.
‘전장’은 삼국지 영걸전, 조조전과 유사한 전투 방식의 턴제 전략 RPG로, 삼국지를 배경으로 한 유명 무장의 수집과 육성, 캐릭터 및 병과별 조합 등 전략적인 재미를 추구한 게임성과 필드 및 던전 자동전투 시스템 등 웹게임의 편의성을 두루 갖춘 점이 특징이다.
‘전장’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jjo.joykiki.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