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식서비스 1주 만에 신규 서버 추가
- 총 10가지로 구성된 다양한 이벤트 진행으로 경품 혜택 제공
취유게임즈(주)(대표 위홍)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턴제 전략 RPG ‘전장’의 신규 서버를 22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지난 3월 15일(목)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웹게임 ‘전장’은 삼국지를 배경으로 턴 방식 전투와 유명 무장의 수집과 육성, 캐릭터 및 병과별 조합 등 전략적 재미를 추구한 게임성으로 오픈 초반부터 꾸준히 이용량이 증가함에 따라 정식 서비스 1주만에 신규 서버를 추가하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전장'은 별도의 설치 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웹게임으로 신유태허 등의 다양한 자동 전투 시스템을 통해 편리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무장 영입과 조합, 동반 전투를 기반으로 다양한 전투 모드를 갖추고 있어 고전 삼국지 게임 시리즈인 삼국지 영걸전과 조조전의 재미와 향수를 느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한편 '전장'의 신규서버 오픈을 기념해 오는 4월 12일까지 '출사표를 던져라!'와 '승리를 위해 진군하라!', '사람이 곧 천하' 등 총 10가지 이벤트를 진행하며 회원들에게 42인치 3D TV와 고급 헤드폰, 외식 상품권, 백화점 상품권, 디지털 카메라, 문화상품권, 캐시 아이템 등의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턴제 전략 RPG ‘전장’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jjo.joykiki.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