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위 온라인:비밀원정대, 5일부터 공개 서비스 돌입

- 5일 오후 2시부터 공개서비스 실시
- 장동건, 레인보우, 카라 등 응원 이어져

㈜구름인터렉티브(대표 박영수)는 구름닷컴을 통해 서비스하고 ㈜꾸러기소프트(대표 박지훈)에서 개발중인 동·서양 판타지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위 온라인:비밀원정대>의 공개 서비스를 5일 오후 2시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국내 온라인게임으로는 최초로 동양의 무협과 서양의 판타지 대립을 주제로 만들어진 <위 온라인:비밀원정대>는 작년 여름 처음 공개되며 국내는 물론 해외 유저들에게도 큰 관심을 받았다.
 
특히 드로이안과 열혈강호 온라인을 성공적으로 선보인 박지훈대표가 직접 개발에 참여하여 업계의 이목을 끌었다.
 
<위 온라인:비밀원정대>는 캐릭터 직업에 구애 받지 않고 다양한 무기를 유저의 입맛에 맞게 언제든지 바꿀 수 있다는 점과 콘솔게임의 재미를 온라인게임에서 즐길 수 있어 유저들에게 많은 호평을 받았다.
 
오늘 오후 2시부터 실시되는 <위 온라인:비밀원정대>의 공개 서비스는 12세 이상 구름닷컴 회원이면 누구나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2AM, 레인보우, 김정민, 홍경민, 조여정, 김영철, 유세영, 토니안, 남규리, 최필립, 전현무, 장동건 등 축하인사가 전해져 화제가 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위 온라인:비밀원정대> 홈페이지(http://we.goorm.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