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최종 병기, 다크 키루루가 케로로 팡팡에 떴다!

- 공격·수비 등 멀티플레이…전력 상승에 도움
- 전용 의상 아이템 어린왕자, 고인돌 등 추가
 
㈜구름인터렉티브(대표 박영수)는 구름닷컴을 통해 서비스하고 온미디어(스튜디오 앤스톰)에서 개발하는 캐주얼 슈팅 게임 <케로로 팡팡>에 신규 지원병 캐릭터 ‘다크 키루루’를 업데이트 한다고 13일 밝혔다.
 
‘다크 키루루’는 케론군 궁극의 최종병기로 ‘긍정 에너지 주입’ 일정 시간 동안 팀원의 공격력과 회피율을 상승시켜 팀의 전력을 상승시킨다.
 
또 ‘고대의 붕대’ 스킬을 사용해 일정 범위 내에 있는 적의 움직임을 멈추게 만들어 팀원이 편하게 공격할 수 있도록 돕는다.
 
뿐만 아니라 작은 키루루를 분열 시키는 ‘다크 키루루 분열화’를 통해 선택된 적을 공격하는 스킬도 사용할 수 있다.
 
이 캐릭터는 공격과 수비, 팀 전력 상승 스킬을 사용하는 등 지원병 캐릭터가 필요한 요소를 골고루 갖추고 있어 컨트롤 중심의 이용자들이 선호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와 함께 ‘다크 키루루’ 전용 의상 아이템인 어린왕자, 고인돌, 병장 그리고 상어 의상 코스튬이 새롭게 선보였으며 각 의상마다 HP +100의 또는 HP +50의 추가 상승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한편 <케로로 팡팡>에서는 8월2일까지 로비 내 등장하는 ‘스모모’가 주는 미션을 완료하면 다양한 게임 아이템이 쏟아진다.
 
자세한 사항은 <케로로 팡팡> 홈페이지(http://krpang.goorm.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