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새소식

십이지천2, 145레벨(33갑자) 이상 고레벨 유저 위한 '무신 12경' 오픈

- <십이지천2>, 33갑자(145레벨) 이상의 새로운 레벨 구간 '무신12경' 오픈
- 4개 세력 공용 사냥터 '무혼도' 맵, '무혼천관', '무혼지관' 던전 등 새롭게 공개
- 신규 몬스터, 무공 등 다양한 콘텐츠 추가로 신선한 재미 느낄 수 있어

KTH(대표 노태석) '올스타'는 기가스소프트(대표 홍창우)가 개발한 <십이지천2>에서 겨울 시즌을 맞아 12월 1일 '무신12경'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십이지천2>는 이번 업데이트를 33갑자(145레벨) 이상의 새로운 레벨 구간이라는 뜻의 '무신12경'이라 칭하고, 새로운 사냥터 맵과 함께 던전, 몬스터, 아이템 등 다양한 콘텐츠들이 추가돼 신선한 재미를 준다.

이번 겨울에 차례대로 공개될 '무신12경'은 기존의 최고 레벨 개념인 갑자(레벨)의 제한을 해제하고 갑자(레벨) 이상의 새로운 레벨 구간인 경(레벨) 개념을 새롭게 도입하여, 레벨 구간에 따라 3종의 맵와 6개의 던전을 선보인다.

금일 <십이지천2>에서는 '무신12경' 업데이트 중 1경(146레벨)부터 4경(149레벨)까지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우선 공개한다. 먼저 흩날리는 벚꽃 배경의 '무혼도' 맵은, <십이지천2>의 4개 세력의 공용 사냥 지역으로 '무혼천관', '무혼지관'의 던전 지역이 포함되어 있으며 세력간의 무한 대전 모드(PVP)가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천신미궁 등의 전용 인스턴트 던전과 무령도 등의 프리미엄 필드 사냥터 등 짜릿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는 전용 사냥터와 9초식 단타형 무공, 10초식 연타형 무공 등 세력별 무공이 대거 추가된다.

이와 함께 신규 몬스터, 아이템들도 선보인다. 무혼권병, 광무창병, 월화령 등 강력한 기운을 가진 몬스터들과 캐릭터별로 새로 추가되는 투옥, 검, 비파, 장창 등의 무기 아이템으로 더욱 짜릿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기가스소프트의 박세진 이사는 "올 겨울, 유저들이 재미있게 즐길만할 새로운 콘텐츠들을 다양하게 준비해 보았다"며 "앞으로 더욱 흥미진진하게 전개될 '무신12경' 업데이트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십이지천2>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십이지천2>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