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새소식

오픈베타 돌입하는 난투 스포츠게임 '슬랩샷 언더그라운드' 기념 이벤트 실시

- 오늘 오픈 베타 테스트 돌입 기념해 3주간 세가지 이벤트 실시
- 플레이스테이션3, 아이리버 MP3, 상품권 등 경품 증정

넥슨(대표 권준모)은 오늘부터 자사가 서비스하고 누믹스엔터테인먼트(대표 최성욱)에서 개발한 스타일리쉬 난투 스포츠게임 <슬랩샷 언더그라운드(Slapshot Underground, 이하 슬랩샷)>의 오픈 베타 테스트(Open Beta Test)를 실시하고 기념이벤트를 실시한다.

12월 18일까지 총 3주간 실시되는 오픈 기념이벤트는 총 세가지로, 게임 내 일정 미션을 수행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우선 슬랩샷 게임 내 '매니저시스템'을 통해 국내 유명 업체들과 매니저 계약을 맺은 유저들 중 30명을 추첨해 '해피머니 상품권'을 증정한다. 매니저시스템은 6레벨 달성 유저가 특정 업체와의 계약을 통해 추가보상을 받을 수 있는 시스템으로 현재 '푸마', '브라운아이드걸스'(내가네트워크)와 계약을 맺을 수 있다.

또한 15레벨과 20레벌 달성 유저 중 각각 3명, 20명을 추첨해 '아이리버 MP3플레이어'와 '해피머니 상품권'을 제공하며, 이벤트 기간 중 최다 경기 참여자 1명에게는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3'을 선물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누구나 쉽게 해결할 수 있는 게임 내 '미션 튜토리얼'을 수행한 유저 10명을 추첨해 해피머니 상품권을 지급한다.

인기 여성 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가 홍보대사로 활동하는 '슬랩샷'은 '언더그라운드 문화 콘텐츠'를 '하키'라는 참신한 소재와 결합시킨 스포츠 액션 게임으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슬랩샷 언더그라운드>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