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강력한 무기 시스템, 새로운 던전과 보스로 돌아왔다! '슈퍼액션 히어로3' SKT 출시

- '슈퍼액션 히어로3' 오늘 SKT 통해 전격 출시, 곧 LGT, KTF 출시 예정
- 강력한 무기 시스템과 던전, 보스 추가로 짜릿한 액션 구사 가능
- 오픈 기념 이벤트로 빌립 X-5 PMP 매일 1대씩 선물

모바일 게임의 히어로 '슈퍼액션 히어로3'가 돌아왔다!

컴투스(대표 박지영)가 자사의 모바일 액션 게임 <슈퍼액션 히어로3>를 SK텔레콤을 통해 오늘(27일) 출시했다.

'슈퍼액션 히어로3'는 독특한 캐릭터와 호쾌한 액션, 유저들이 직접 참여하는 재미가 있는 모바일 게임 '슈퍼액션 히어로'의 세 번째 후속작으로, 전작 모두 밀리언셀러를 기록한 모바일 대표 인기게임이다.

'슈퍼액션 히어로3'의 가장 큰 특징은 무기 시스템과 던전, 보스 등장 등의 RPG 요소를 꼽을 수 있다. 전작의 '가면 시스템'과 마찬가지로 많은 유저들이 아이디어를 제공한 무기 시스템이 '슈퍼액션 히어로3'에 반영되어, 유저들이 무기 에디터와 마켓을 통해 직접 무기를 제작하고 공유할 수 있다. 또 던전 미션을 포함한 최대 50개의 미션과 히어로 및 적 캐릭터에 표시되는 레벨, 보스의 등장 등 RPG 요소를 추가해 공격의 재미를 한 층 강화한 점도 눈에 띈다.

'슈퍼액션 히어로3'는 전작에서 많은 호응을 얻었던 가면 시스템을 그대로 적용하고, 랭킹을 등록하면 동일 채널에 있는 다른 유저의 정보를 불러와 경쟁할 수 있는 시스템을 추가해 액션 게임의 재미를 최대한 끌어 올렸다.

컴투스는 '슈퍼액션 히어로3'의 오픈을 기념해 빌립(www.myviliv.com)과 오픈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2월 말까지 '슈퍼액션 히어로3'를 다운로드 받는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매일 빌립 X-5 PMP를 1대씩 선물할 예정이다.

컴투스 국내마케팅팀 채문기 팀장은 "전작에 보내주신 많은 유저들의 성원과 의견을 모아 더욱 강력한 재미요소를 '슈퍼액션 히어로3'에 총집합시켰다"며 "올 연말을 장식하는 최고의 모바일 게임이 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SK텔레콤 오픈을 시작으로 조만간 LG텔레콤과 KTF에서도 출시할 예정인 '슈퍼액션 히어로3' 는 777+NATE/SHOW(매직엔)/ Ez-i 접속 후 다운받을 수 있으며, 오픈과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슈퍼액션 히어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슈퍼액션 히어로>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