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중세 판타지, 고딕 호러, SF가 하나로 합쳤다! '트리니티 온라인' 8월 21일부터 무제한 테스트 실시

스튜디오 혼(대표 홍지철)이 개발하고 구름인터렉티브(대표 박영수)가 서비스하는 3D 횡스크롤 액션 RPG <트리니티 온라인>이 8월 21일부터 누구나 참여 가능한 무제한 테스트를 실시한다.

지난 1차 비공개 테스트 당시 중세 판타지와 고딕 호러, 그리고 SF가 퓨전 된 차별화된 세계관을 선보인 <트리니티 온라인>은 더욱 사실적인 그래픽과 감칠맛 나는 액션을 업데이트하며 2008년 액션 RPG의 다크호스로 급부상하고 있다.

이번 무제한 테스트는 구름닷컴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공개 테스트로 진행되며, 오는 8월 21일부터 8월 24일까지 <트리니티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트리니티 온라인> 무제한 테스트에는 지난 번 선보인 두 단계의 에피소드 ‘미스티 포레스트’와 ‘도깨비 거리’에 이어 세 번째 에피소드 ‘노스페라투’와 이를 필두로 한 새로운 퀘스트가 공개되어 더욱 깊이 있는 시나리오를 체험할 수 있을 예정이다.

또한 무제한 테스트부터는 근접공격은 물론 강력한 광역공격이 가능한 ‘마법사’ 직업군이 새롭게 추가되어 기존의 ‘전사’, ‘격투가’ 직업군과 함께 보다 전략적인 파티 플레이가 가능해진다.

한편, <트리니티 온라인>은 8월 14일부터 8월 24일까지 11일간 테스트 참여 신청을 하고, 무제한 테스트에 참여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팟 터치, 고급 헤드셋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하는 ‘거대한 액션 폭풍! 무제한으로 즐겨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트리니티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트리니티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