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디소프트는 애니메이션 전문 채널 '애니맥스(www.animaxtv.co.kr)'와 함께 <루디팡>속 애니맥스 캐릭터를 찾아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월 3일 밝혔습니다.
8월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아이팟 나노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애니맥스 카드를 찾아라 이벤트'와 ▲루디팡 레어 아이템을 제공하는 '애니맥스 캐릭터를 찾아라 이벤트'로 나눠서 진행된다고 하는데요.
'애니맥스 카드를 찾아라 이벤트'는 루디팡의 '몬스터레이드 모드'를 통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라고 합니다. 이벤트 기간 중 '몬스터레이드 모드'에 등장하는 몬스터를 물리치면 애니맥스의 영문 단어 6종(A,N,I,M,A,X)으로 구성된 애니맥스 캐릭터 카드 중 1종을 랜덤하게 획득 할 수 있는데, 6종의 카드를 모두 모은 게이머에게는 이벤트 쿠폰을 지급하고, 쿠폰 번호를 애니맥스 공식 웹사이트에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팟 나노, 애니맥스 피규어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고 합니다.
이와 함께 진행될 예정인 '애니맥스 캐릭터를 찾아라 이벤트'는 대전 모드를 통해서 참가할 수 있으며, 게임 도중 애니맥스 캐릭터가 새겨진 포스터를 찾아 이를 배경으로 스크린샷을 찍어 응모하면 되는 이벤트인데요.
애니맥스 캐릭터 포스터가 잘 보이는 스크린샷을 선정해 루디팡 최고 레어 아이템 세트인 '흑룡세트'와 희귀 세트 아이템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애니맥스는 스카이라이프 채널 656에서 24시간 방송되는 세계적인 애니메이션 전문 채널인데요. 전세계적으로 총 유료 시청가구수가 3천만 가구에 달하며, 한국디지털위성방송과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회사인 소니 픽쳐스 텔레비전 인터내셔널(SPTI: Sony Pictures Television International)이 합작해 만들었으며, 현재 일본, 동남아시아, 남미, 유럽에서도 방송되고 있는 글로벌 애니메이션 채널입니다.
이에 관해 윈디소프트 게임사업본부 양만갑 이사는 "게임 내에 이벤트 컨텐츠와 연계해 PPL 형태의 제휴 프로모션 효과를 극대화했다"며, "이번 이벤트에 게이머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이번 제휴 프로모션 홍보를 위해 애니맥스는 스카이라이프 내 애니맥스 자체 채널을 포함, MBC게임 등 총 14개 스카이라이프 채널을 통해 대대적인 광고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덧붙여, 루디팡을 보다 더 많은 게이머들이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됩니다.
☞ <루디팡>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report@ongam.com
<루디팡>의 플레이 공략 동영상
8월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아이팟 나노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애니맥스 카드를 찾아라 이벤트'와 ▲루디팡 레어 아이템을 제공하는 '애니맥스 캐릭터를 찾아라 이벤트'로 나눠서 진행된다고 하는데요.
'애니맥스 카드를 찾아라 이벤트'는 루디팡의 '몬스터레이드 모드'를 통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라고 합니다. 이벤트 기간 중 '몬스터레이드 모드'에 등장하는 몬스터를 물리치면 애니맥스의 영문 단어 6종(A,N,I,M,A,X)으로 구성된 애니맥스 캐릭터 카드 중 1종을 랜덤하게 획득 할 수 있는데, 6종의 카드를 모두 모은 게이머에게는 이벤트 쿠폰을 지급하고, 쿠폰 번호를 애니맥스 공식 웹사이트에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팟 나노, 애니맥스 피규어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고 합니다.
이와 함께 진행될 예정인 '애니맥스 캐릭터를 찾아라 이벤트'는 대전 모드를 통해서 참가할 수 있으며, 게임 도중 애니맥스 캐릭터가 새겨진 포스터를 찾아 이를 배경으로 스크린샷을 찍어 응모하면 되는 이벤트인데요.
애니맥스 캐릭터 포스터가 잘 보이는 스크린샷을 선정해 루디팡 최고 레어 아이템 세트인 '흑룡세트'와 희귀 세트 아이템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애니맥스는 스카이라이프 채널 656에서 24시간 방송되는 세계적인 애니메이션 전문 채널인데요. 전세계적으로 총 유료 시청가구수가 3천만 가구에 달하며, 한국디지털위성방송과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회사인 소니 픽쳐스 텔레비전 인터내셔널(SPTI: Sony Pictures Television International)이 합작해 만들었으며, 현재 일본, 동남아시아, 남미, 유럽에서도 방송되고 있는 글로벌 애니메이션 채널입니다.
이에 관해 윈디소프트 게임사업본부 양만갑 이사는 "게임 내에 이벤트 컨텐츠와 연계해 PPL 형태의 제휴 프로모션 효과를 극대화했다"며, "이번 이벤트에 게이머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이번 제휴 프로모션 홍보를 위해 애니맥스는 스카이라이프 내 애니맥스 자체 채널을 포함, MBC게임 등 총 14개 스카이라이프 채널을 통해 대대적인 광고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덧붙여, 루디팡을 보다 더 많은 게이머들이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됩니다.
☞ <루디팡>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report@ongam.com
<루디팡>의 플레이 공략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