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의 게임 포털, 한게임은 레이싱 RPG, <스키드러쉬>에서 게이머들이 직접 제작한 레이싱 트랙을 공모하는 '트랙 공모전'을 오는 23일까지 개최한다고 8월 3일 밝혔습니다.
'스키드러쉬'의 트랙 공모전은 게이머들이 손쉽게 제작한 개성 넘치는 레이싱 트랙을 게임 홈페이지에 오는 23일까지 응모하는 것으로, 최우수 트랙 공모자에게는 22인치 LCD 모니터를, 우수 선정 트랙 공모자에게는 푸짐한 게임 아이템을 선물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게이머들은 간단한 이미지 제작툴(그림판)을 이용해 자신만의 트랙 구간을 그린 후, 완성된 트랙에 출발 및 도착 지점, 게이트, 점프대 등을 자유자재로 설치해 다양한 전략을 필요로 하는 개성 넘치는 트랙을 제작할 수 있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우수 트랙은 추후 개발팀과의 협의를 통해 게임 내에서 공모전 트랙을 서비스할 계획으로, 레이싱을 즐기면서 해당 트랙을 제작한 게이머를 알릴 수 있도록 트랙을 만든 게이머의 닉네임을 크게 명시할 계획이라고 하니 게이머들의 많은 참여가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에 관해 신재명 NHN 퍼블리싱 사업부장은 " '스키드러쉬'의 트랙 공모전은 유저들이 원하는 게임 맵을 직접 제작하고 또 게임 내에서 서비스함으로써 유저들이 직접 게임 개발에 참여하는 특별한 의미를 지닌다"며 "앞으로도 '스키드러쉬'는 유저들과 함께 호흡하는 레이싱 게임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스키드러쉬'에서는 최고의 길드를 선발하는 'No.1 길드에 도전하라' 이벤트를 8월 한달 동안 진행하고 있다고 회사측은 덧붙였습니다.
☞ <스키드러쉬>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report@ongam.com
<스키드러쉬>의 플레이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