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핸드폰으로 영화 속 놈놈놈의 모험과 액션을 즐긴다! 모바일게임 '놈놈놈' 출시
칸 시사회의 뜨거운 호평과 국내외 언론의 찬사로 더 이상 설명이 필요없는 올 여름 최대의 흥행작 영화"놈놈놈"을 모바일 게임으로 만나볼 수 있다.
바른손커뮤니케이션즈(대표 최종신)는 영화의 액션과 쾌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모바일 액션게임 "놈놈놈" 을 7월17일 SKT를 시작으로 KTF,LGT를 통해 연이어 서비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모바일 게임 "놈놈놈"은 영화속 실제배경을 바탕으로, 주인공들의 독특한 액션을 게임의 캐릭터속에 완벽히 재연하여 영화의 사실감을 충실히 반영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주인공들이 사용하는 기본적인 무기인 라이플,나이프,쌍권총 외에도 캐릭터별로 부여된 풍차돌리기, 태산고, 천둥샷 등 특수스킬로 적을 무력화 시킬 수 있다. 특히 "소매치기" 스킬은 주인공이 근거리 공격으로 적에게서 돈이나 아이템을 떨어드리게(드랍)하게 하며, 스킬 레벨이 높을수록 레어 아이템이 나올 확률이 증가한다.
또한 캐릭터를 선택함에 따라 게임 전개가 각각 달라지는데, 이상한놈의 캐릭터는 열차에서부터 주점, 시장, 광야등으로 배경이 전개되며, 좋은놈, 나쁜놈의 캐릭터를 선택할 경우에도 각각 지도찾기, 암살, 대격전 등 흥미진진한 배경과 짜임새 있는 게임 시나리오를 통해 각기 다른 액션감을 맛볼 수 있다.
이외에도 장비 업그레이드와 같은 성장시스템, 아이템파밍 등의 퀘스트시스템, 무한전투와 같은 전장시스템을 제공하고 유저간 아이템 거래를 통한 커뮤니티를 활성화 시키기 위한 환경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액션게임 속에서 색다른 RPG의 경험을 함께 느낄 수 있다.
게임을 즐기기 위해서는 230+NATE를 누르거나, "NATE접속>게임존>액션/슈팅>놈놈놈"으로 접속하면 되며, 가격은 3000원 이다.
한편 바른손커뮤니케이션즈에서는 "놈놈놈"의 런칭기념으로 경품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코원 Q5, 캐러비안베이 입장권, 영화예매권,초소형 선풍기 등 다채로운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