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SP1, '챕터 4'통해 새로운 시나리오와 대규모 콘텐츠 추가!

- 새로운 시나리오 전개와 함께 대규모 콘텐츠가 업데이트 되는 챕터 4 공개 임박
- 레벨제한 50으로 상향, 40레벨 이상의 스킬, 3랭크 아이템, 신규 지역 등 추가

SP1의 차기 시나리오인 '챕터4'가 곧 공개된다.

넥슨(대표 권준모)은 오늘 자사가 서비스하고 실버포션(대표 박성재)이 개발한 포스트한국형 MMORPG <SP1(SilentPlot1, 이하 SP1)>의 챕터 4 업데이트 내용을 공개했다.

챕터4는 현재 개발이 완료돼 곧 공개될 예정이며,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다양한 신규 지역은 물론, 몬스터, 스킬, 무기, 방어구 등 대규모 신규 콘텐츠가 추가된다. 뿐만 아니라, 새로운 시나리오의 시작과 챕터3까지의 스토리에서 베일에 감춰져 있던 사건의 실마리가 풀리기 시작한다.

챕터4에서는 40레벨 이상인 고레벨 유저들이 착용할 수 있는 방어구 세트와 직업별 무기가 추가되고, 2차 전직까지 마친 유저들이 익힐 수 있는 3랭크 신규 스킬이 대거 추가될 예정이다. 최고 레벨은 50레벨로 상향 조정된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마스나 재건 지역', '스테인가의 사유지', '스테인가 저택', '블랙쉽 연구소' 등 다양한 신규 지역이 공개될 예정이며, 신규 지역들은 시나리오 전개에 있어 중요한 거점이 된다.

신규 지역 공개와 함께 챕터4에서는 '반 재건단체 용병단', '모거스 일당', '쿠베라', '파에톤' 등 특색 있는 신규 몬스터들이 추가돼 게임의 재미를 더한다. 챕터4의 신규 몬스터 역시 기존 몬스터들과 마찬가지로 기존 판타지 배경 게임에서는 볼 수 없었던 독특한 컨셉의 외형을 특징으로 한다.

SP1의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박성재 대표는 "그 동안 열심히 준비 해온 챕터4의 공개가 얼마 남지 않았다"며, "새로운 시나리오와 다양한 신규 콘텐츠들을 통해 SP1만의 매력을 더욱 만끽할 수 있을 것"이라고 향후 업데이트에 대한 자신감을 표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