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 내 사기 유형 및 불법 사례를 담은 만화 및 퀴즈 공개
- 내일부터 사기 거래 예방 캠페인 실시, 퀴즈 정답자에게 게임머니 증정
- 게임 내 빈번히 발생하는 사기 유형별로 정리해 시리즈로 소개할 예정
'만화 보면서 게임 내 사기 예방하자!'
넥슨(대표 권준모)은 4월 23일부터 자사의 인기 온라인 게임 <큐플레이>에서 '클린캠페인'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큐플레이 '클린캠페인'은 게임 내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사기 사례 분석을 통해 이에 대한 대처 방법 및 예방법을 게이머들이 배울 수 있도록 마련된 캠페인이다. 특히, 이번 캠페인은 만화, 퀴즈 등의 콘텐츠로 제작돼 누구든지 쉽게 즐기면서 배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큐플레이 홈페이지를 통해 내일 첫 번째로 공개되는 캠페인 주제는 '게임 내 거래 시 발생할 수 있는 사기'이다.
넥슨은 캠페인 교육 만화를 본 후 출제되는 퀴즈를 맞힌 정답자 전원에게 큐플레이 게임머니인 '큐포인트'를 증정한다. 또한 이번 '거래 사기편'을 시작으로 게임 내에서 발생하기 쉬운 유형별 사기 사례를 정리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큐플레이 개발을 총괄하는 최영태 개발팀장은 "온라인 공간이 세컨드라이프로 각광받는 요즘 좀 더 깨끗하고 쾌적한 온라인 세상을 만들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최소한 게임 속에서만은 사기 사건이 완전히 없어지는 날이 오길 바라는 마음으로,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큐플레이'는 1999년 10월 '퀴즈퀴즈'라는 이름으로 서비스를 시작한 국내 최초의 온라인 퀴즈게임으로, 2003년 1월 종합 엔터테인먼트 공간으로 재탄생된 이후 현재까지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 <큐플레이>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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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게임 내 빈번히 발생하는 사기 유형별로 정리해 시리즈로 소개할 예정
'만화 보면서 게임 내 사기 예방하자!'
넥슨(대표 권준모)은 4월 23일부터 자사의 인기 온라인 게임 <큐플레이>에서 '클린캠페인'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큐플레이 '클린캠페인'은 게임 내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사기 사례 분석을 통해 이에 대한 대처 방법 및 예방법을 게이머들이 배울 수 있도록 마련된 캠페인이다. 특히, 이번 캠페인은 만화, 퀴즈 등의 콘텐츠로 제작돼 누구든지 쉽게 즐기면서 배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큐플레이 홈페이지를 통해 내일 첫 번째로 공개되는 캠페인 주제는 '게임 내 거래 시 발생할 수 있는 사기'이다.
넥슨은 캠페인 교육 만화를 본 후 출제되는 퀴즈를 맞힌 정답자 전원에게 큐플레이 게임머니인 '큐포인트'를 증정한다. 또한 이번 '거래 사기편'을 시작으로 게임 내에서 발생하기 쉬운 유형별 사기 사례를 정리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큐플레이 개발을 총괄하는 최영태 개발팀장은 "온라인 공간이 세컨드라이프로 각광받는 요즘 좀 더 깨끗하고 쾌적한 온라인 세상을 만들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최소한 게임 속에서만은 사기 사건이 완전히 없어지는 날이 오길 바라는 마음으로,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큐플레이'는 1999년 10월 '퀴즈퀴즈'라는 이름으로 서비스를 시작한 국내 최초의 온라인 퀴즈게임으로, 2003년 1월 종합 엔터테인먼트 공간으로 재탄생된 이후 현재까지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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