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퍼블리싱한 인기 온라인 게임 ‘붉은보석(제작 엘엔케이로직코리아)이 오는 10월 모바일 버전으로 출시된다.
모바일 게임 업체 지오인터랙티브(대표 김병기)는 4월 17일 삼성전자 디지털솔루션센터(DSC, 센터장 권희민 부사장),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와의 조인식을 통해 <붉은보석>의 모바일화를 본격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로써 지오인터랙티브는 ‘던전앤파이터’에 이어 삼성전자의 대표적 퍼블리싱 성공작 2편을 모두 모바일 버전을 제작하게 된 셈이다. 김병기 지오인터랙티브 대표는 조인식에서 “‘던전앤파이터’의 100만 다운로드를 넘는 대작을 만들 계획이다. 온라인 ‘붉은보석’의 명성을 모바일에서도 이어가겠다”며 자신감을 밝혔다.
지오인터랙티브는 총 4편의 던파 시리즈를 모바일로 제작하였으며, 특히 ‘던파 히어로즈’편은 온라인게임과의 유무선 연동정책을 통해 온라인 유저를 대거 모바일로 흡수하는 이상적 모델을 만들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붉은 보석은 2004년 한국에서 첫 상용화되어 국내 120만명의 누적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일본에서만 동시접속자 수 3만5천명, 월 매출이 50억 원에 달하고, 현재 일본, 미국, 폴란드, 터키 등 전 세계에 걸친 글로벌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또한 세계 최대 게임축제인 월드사이버게임즈(WGC) 2008 정식 종목으로도 채택되었다.
모바일 ‘붉은보석’은 현재 게임 기획 단계 중에 있으며 오는 10월 3개 이동통신사에 동시출시될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모바일 게임 업체 지오인터랙티브(대표 김병기)는 4월 17일 삼성전자 디지털솔루션센터(DSC, 센터장 권희민 부사장),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와의 조인식을 통해 <붉은보석>의 모바일화를 본격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로써 지오인터랙티브는 ‘던전앤파이터’에 이어 삼성전자의 대표적 퍼블리싱 성공작 2편을 모두 모바일 버전을 제작하게 된 셈이다. 김병기 지오인터랙티브 대표는 조인식에서 “‘던전앤파이터’의 100만 다운로드를 넘는 대작을 만들 계획이다. 온라인 ‘붉은보석’의 명성을 모바일에서도 이어가겠다”며 자신감을 밝혔다.
지오인터랙티브는 총 4편의 던파 시리즈를 모바일로 제작하였으며, 특히 ‘던파 히어로즈’편은 온라인게임과의 유무선 연동정책을 통해 온라인 유저를 대거 모바일로 흡수하는 이상적 모델을 만들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붉은 보석은 2004년 한국에서 첫 상용화되어 국내 120만명의 누적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일본에서만 동시접속자 수 3만5천명, 월 매출이 50억 원에 달하고, 현재 일본, 미국, 폴란드, 터키 등 전 세계에 걸친 글로벌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또한 세계 최대 게임축제인 월드사이버게임즈(WGC) 2008 정식 종목으로도 채택되었다.
모바일 ‘붉은보석’은 현재 게임 기획 단계 중에 있으며 오는 10월 3개 이동통신사에 동시출시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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