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게임 포털 엠게임(대표 권이형)의 모바일 파트너사인 중견 모바일 게임사 엠조이넷(대표 강신혁)에서는 국내유가공업계 점유율 1위 업체인 서울우유(조합장 조흥원)와 함께 ‘짜요짜요먹고, 100%당첨 선물 받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짜요짜요타이쿤3>는 지난 1, 2편의 성공에 이은 시리즈 제 3편으로 출시 3개월 만에 누적 다운로드 50만 건을 돌파한 대표적인 모바일 게임이다. 또한, 서울우유의 ‘짜요짜요’는 일일 평균 판매량이 2만 3천 개이상 팔리는 서울우유의 대표 제품이다.
이번 이벤트는 4월 19일부터 5월 20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며, ‘짜요짜요’를 구매하는 모든 사람은 ‘짜요짜요타이쿤3’ 모바일 게임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엠조이넷 이상민 마케팅 팀장은 “청소년이 주 고객층인 모바일 게임과 대형 식음료업계, 제과업계와의 제휴 프로모션을 통하여 건전한 게임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기회가 확대될 것이다.”라며, “앞으로 이러한 제휴 마케팅이 활발하게 이루어져 서로 윈윈하는 사례들이 많이 늘어날 것으로 기대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양사는 ‘짜요짜요’라는 동일한 제품명으로 공동프로모션의 진행 시 큰 시너지 효과를 거둘 것이라고 판단하고 있다. 엠조이넷이 추진하는 이번 공동 프로모션은 모바일 게임 업계에 새로운 마케팅 채널을 제시하는 것으로 관련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짜요짜요타이쿤3>는 지난 1, 2편의 성공에 이은 시리즈 제 3편으로 출시 3개월 만에 누적 다운로드 50만 건을 돌파한 대표적인 모바일 게임이다. 또한, 서울우유의 ‘짜요짜요’는 일일 평균 판매량이 2만 3천 개이상 팔리는 서울우유의 대표 제품이다.
이번 이벤트는 4월 19일부터 5월 20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며, ‘짜요짜요’를 구매하는 모든 사람은 ‘짜요짜요타이쿤3’ 모바일 게임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엠조이넷 이상민 마케팅 팀장은 “청소년이 주 고객층인 모바일 게임과 대형 식음료업계, 제과업계와의 제휴 프로모션을 통하여 건전한 게임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기회가 확대될 것이다.”라며, “앞으로 이러한 제휴 마케팅이 활발하게 이루어져 서로 윈윈하는 사례들이 많이 늘어날 것으로 기대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양사는 ‘짜요짜요’라는 동일한 제품명으로 공동프로모션의 진행 시 큰 시너지 효과를 거둘 것이라고 판단하고 있다. 엠조이넷이 추진하는 이번 공동 프로모션은 모바일 게임 업계에 새로운 마케팅 채널을 제시하는 것으로 관련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