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엘소드, 오늘부터 '캐시샵' 오픈하고 30일까지 유료아이템 무료이용권 제공

- 4월 17일, 유료 아이템 구입할 수 있는 '캐시샵' 오픈
- 기능성 아이템, 코스튬 아이템, 무기 아이템 등 총 87종 유료 아이템 추가
- 기념 이벤트 통해 아이템 1일 무료 이용권 및 '부활석' 아이템 제공

넥슨(대표 권준모)은 오늘 KOG(대표 이종원)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캐주얼 던전 액션 게임 <엘소드(ELSWORD)>에 '캐시샵'을 오픈하고 다양한 유료 아이템들을 추가한다.

오늘(4.17) 추가된 유료 아이템은 총 87종으로, '스킬 초기화 메달', '부활석' 등의 기능성 아이템들과 '고양이 방울', '수호의 목걸이' 등의 코스튬 아이템, 그리고 '문라이트', '이글스' 등의 무기 아이템이 있다.

한편, 넥슨은 '캐시샵' 오픈을 기념해 오늘부터 4월 30일까지 '엘소드 0원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내 주말 동안 게임을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문라이트', '깜찍한 토끼 가방', '분노의 반지' 등의 아이템 1일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또한, 아이템 30일 이용권을 구입하는 유저 중 추첨을 통해 200명을 뽑아 '부활석' 아이템 10개를 제공한다.

넥슨의 국내사업을 총괄하는 민용재 이사는 "오픈 이후 지금까지 엘소드를 사랑해 주신 많은 유저 분들께 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해드리고자 캐시샵을 도입했다"며 "유료 아이템뿐만 아니라 향후 질 높은 다양한 게임 내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해 유저 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지난 12월 27일부터 오픈 베타 테스트를 시작한 엘소드는 '그랜드체이스' 개발사로 유명한 KOG가 3년 만에 내놓은 후속작으로, 간단한 조작만으로도 빠른 속도의 게임 진행과 박진감 넘치는 액션 플레이를 펼칠 수 있다는 점과 만화풍의 연출 효과가 특징인 캐주얼 던전 액션 게임이다.

<엘소드>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