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온라인 골프게임 '팡야' 서비스 4주년 맞아

- 팡야, 오늘부터 오는 4월 15일까지 서비스 4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 이벤트 기간 중 매일매일 첫 접속 시 4주년 기념 특별 제작한 아즈텍 선물
- 캐릭터 의상 및 루시아 고유 아이템 등 다양한 아이템 업데이트

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가 서비스하고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에서 개발한 캐주얼 골프 게임 <팡야시즌4: 딜라이트(Delight)>가 오늘부터 4월 15일까지 서비스 4주년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팡야의 4주년 기념 스크래치, 봉다리샵 아이템 이벤트에서는 인기 레어아이템을 획득할 기회를 제공한다. 오픈 이후 지금까지 유저들에게 사랑 받아온 아이템들 중 시기가 지나면 더 이상 획득할 수 없었던 웨딩드레스, 요정의 귀, 고양이 반지, 거대 봉다리, 분홍나비마스크 등을 이벤트 기간 중 획득할 수 있다.

4주년 기념 출석 이벤트에서는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매일 게임에 처음 접속할 때 특별 제작한 4주년 기념 아즈텍 10개를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최대 10번까지 획득할 수 있다. 4주년 기념 아즈텍은 상점에서 직접 구매할 수도 있다.

다양한 아이템도 업데이트했다. 쿠와 카즈, 하나와 아린의 의상이 추가되고 캐릭터 전체가 이용할 수 있는 베레모도 생겼다. 이번 시즌4에서 업데이트된 새로운 캐릭터 루시아를 위한 악마의 날개와 천사의 날개 아이템도 만나볼 수 있다.

2005년 4월 9일 오픈해 올해로 4번째 생일을 맞이하는 팡야는 지금까지 4번째 시즌을 선보이며 유저들의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국내뿐 아니라 현재 총 44개국에 진출해 일본과 태국, 유럽 등 세계 각국에서 사랑 받고 있다.

<팡야>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