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프리스타일, 새학기 맞아 다양한 특집 이벤트 실시

- 출석만 해도 포인트가 쌓이는 '출석 이벤트' 진행
- 프리미엄 PC 방 릴레이 이벤트로 다양한 혜택 제공
- '쏜다 이벤트 시즌 2'로 전국 모든 PC방에서 캐쉬 선물 증정

제이씨엔터테인먼트(대표 김양신, 이하 'JCE')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온라인 농구 게임 <프리스타일>이 새학기를 맞아 다양한 특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새 학기를 맞이한 '프리스타일' 게이머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주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금일부터 한정 기간 동안 진행된다. '프리스타일' 게이머라면 누구든지 쉽게 참여 할 수 있는 새학기 이벤트는 PC방 이벤트를 포함해, 총 4가지 버전으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오늘(3.5)부터 오는 4월 29일까지, 총 8주 동안 진행되는 '프리스타일 출석 이벤트'는 매일 플레이하는 게이머들에게 하루에 100포인트씩 지급하는 이벤트다. 연속으로 출석하는 게이머들에게는 최대 42,000포인트까지 적립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프리미엄 PC방에서 플레이를 하는 게이머들에게는 더욱 특별한 혜택이 제공된다. 3월 5일부터 4월 1일까지 4주 동안 '프리미엄 타임 이벤트' 가 실시되는 것. 프리미엄 PC방에서 플레이 할 경우 30분 마다 10%의 경험치를 지급하며 최대 100%까지 추가 지급이 가능하다.

위 이벤트와 릴레이로 이어져, 4월 2일부터 '새학기 쿠폰 이벤트'가 진행된다. 프리미엄 PC방에서 제공되는 쿠폰을 획득해 이벤트 페이지에 번호를 입력하면 다양한 상품을 지급한다.

전국 모든 PC방에서는 '프리스타일이 쏜다 시즌2 이벤트'가 펼쳐진다. 매일 6시에서 9시 사이, 1시간 이상 플레이 하는 게이머들에게 캐쉬 1000원이 제공되는 이벤트로 금일부터 주말을 제외한 3월 25일까지 계속된다.

프리스타일 사업실의 임송란 실장은 "새마음으로 새학기 새출발을 하는 게이머들이 게임 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프리스타일 게이머들을 위한 더욱 다양한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니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프리스타일>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